1분구원

 5분 구원의 확신

000 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귀한 시간 내주셨는데 제가 성경말씀 한군데 읽어 드리겠습니다.

  이사야53:6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 시키셨도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양이란 멀리보지 못하는 눈이 어두운 짐승입니다.

하나님이 보실 때 우리는 한치 앞을 모르는 것이 눈이 어두운 짐승 같다는 말입니다.

“그릇 행하여” 잘못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원 뜻으로 하면 제멋대로 놀아났다는 말입니다.

한치 앞도 못 보면서 잘못 행하고 제멋대로 놀아났으니 얼마나 많은 죄를 지었겠어요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우리 무리의(저나 00님의) 죄악을 그에게(예수님)담당시키셨다고 했습니다.

 

너무 중요하기 때문에 다시 보겠습니다.

# 하나님께서는 저나00님의 무엇을 예수님에게 담당 시키셨다고 했습니까? (죄악을)

# 하나님께서는 저나00님의 죄악을 누구에게 담당 시키셨다고 했습니까? (그 에게,예수님)

# 하나님께서는 저나00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어떻게 하셨다고 했습니까? (담당시켰다)

(질문할 때 죄악, 그에게, 담당이라는 단어에 손가락을 짚어준다)

 

이 말씀을 이해하기 쉽도록 손동작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예를 들어 왼손이 저나 00님 우리라고 하고 오른손을 예수님이라고 한다면 예수님도 우리와 똑 같은 모습으로 오셨습니다.(손을 차례로 내밀며)

그런데 우리는 이것이(책) 죄라고 하면 (왼손에 올려놓고) 이렇게 죄짐을 지고 삽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우리와 달리 죄가 없습니다.(오른손 보여주며)

우리는 (왼손의 죄를 가리키며) 이 죄 때문에 걱정 근심 질병으로 고통 가운데 살다가 마침내 죽어서도 지옥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말씀에 하나님께서는 (저나 00님) 우리무리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어떻게 하셨다고 했습니까? (담당을 짚어줌) 담당시키셨다

(담당이라는 말을 할 때 왼손의 죄를 오른손으로 넘긴다.)

# (왼손을 내밀면서) 이제 저나 00님에게 죄가 있습니까? (없습니다.)

# (오른손을 내밀며) 죄가 어디로 갔지요? (예수님에게) # 저나 00님은 죄가 없으니 (손을 위로 올리며) 어디 갈 수 있죠? (천국에)

이거 누구덕분이죠? (예수님) 100% 예수님 덕분이입니다.

예수님이 이 죄 값을 어디서 담당 하셨는가? 십자가에서 담당하셨습니다.

십자가 그 자리는 저나 00님이 고난받아야하고 죄 값으로 죽어야할 자리인데 예수님께서 저나 00님 대신 죄값을 담당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왜 교회 가는가? 왜 예수 믿는가? 너무 감사해서 내대신 죽어주신 예수님의 은혜가 너무 감사해서 교회 가는 겁니다.

주일날 교회 가서 예배드리면 복을 주십니다.

(여기서 요1:12을 읽고 영접기도를 하여도 됨 1분구원의 확신)

 

이 말은 내 말이 아니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These words are not my own, but the live God's own.

이 말씀을 들으시면 놀라운 기적이 일어납니다.

If you listen carefully them, surprising miracles will occur to you.

(or, You will experience miracles.)

당신(자매, 형제, 선생님)과 저는 하나님 보시기에 눈이 어두운 양같아서,

You and I are like the sheep weak in sight in God's presence,

눈이 어둡기에 한치 앞도 볼 수 없어   잘못 살며 제 멋대로 놀아났거늘,

We can not see the future at all that make a bad living, each of us going his own way,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나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담당시키셨습니다.

But the Lord took the sin of you and me on Jesus

후반절이 너무 중요하므로 제가 다시 한번 질문드리겠습니다.

I‘m going to ask you the second part of the verse again because it is very important.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무엇을 예수님에게 담당시켰죠?

What kind of things of our multitude did the Lord put into Jesus?

예 , 우리의 죄악이죠.   Yes, our sins.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누구에게 담당시키셨죠?

To whom did the Lord put our sins into?

예, 예수님께죠. To Jesus.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예수님에게 어떻게 하셨죠?

How did the Lord do our sins to Jesus ?

담당시키셨죠.  He has laid our sins on Jesus.

I 'll show you this with the hands

제가 이것을 손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because the word" taking the sins on him" is very important.

"담당" 이라는 말이 너무 중요하므로

the left hand is me and the sister

왼손은 저와 자매님이고요,

the right hand is Jesus the God came down to the earth, taking the same body like us.

오른손은 우리와 똑같은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신 에수님이세요.

But there is a difference.

그러나 차이점이 있어요.

Jesus doesn't have the sins we have.

예수님은 우리가 짓는 죄가 없으세요.

이제 저와 자매님에게는 죄가 있나요? 없나요? 없지요. 죄가 없으면 어디에 가지요? 천국에 가지요? (양손을 십자가를 상징하듯 벌리면서) 바로 예수님께서는 저와 선생님의 죄 때문에 십자가 위에서 죽으셨습니다.

Now, is there no  sin of me and sister? Is there? No. If there is no sin, where do we go? We will go to the heaven. (With both hands stretched out, meaning the cross) Jesus died for my and sister`s sin on the cross.


우리가 한 것은 죄지은 것 뿐인데 예수님이 우리 죄를 대신 가져 가셨어요. 그럼 누구 덕분이예요? 

We just committed sins. But Jesus took away our sins. Then, who did this?


예수님께서 내 죄를 어디에서 담당하셨죠? 십자가에서 담당하셨습니다.

Where did Jesus take my sins for me? He took them on the cross.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왜 돌아가셨나요? 내 죄 때문이죠?

Why did Jesus die on the cross? It was because of my sins.


이 세상에 누가 자매님을 대신하여 죽겠어요? 부모가, 남편이, 자녀가....

Who on the world can die for sister? Can your parents, husband, or children die for you?


이 세상에 누구도 대신 죽어줄 사람이 아무도 없어요. 그러나 예수님께서 지옥의 고통을 해결해 주셨어요!

Nobody in the world can die for you. But Jesus removed the pains of the hell!


우리는 이 사실을  인정하고 믿으면 지금 당장 죽어도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알고 가는 것이 아닙니다) 저도 전에는 이 사실을 모르고 살았어요. 믿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예수님 믿으실 수 있겠죠?

If you recognize this fact and believe it, you will enter into the heaven, though you die now.(We don`t go there by knowledge) We go there by faith.I had lived without knowing it.


교회는 왜 다니는가? 너무 감사해서 가는 겁니다.

감사해서 예배드리면 축복(응답)받습니다.  이제 천국에 가실 수 있겠죠?

Why do we attend the church? We go there because we are too much thankful.

If we are thankful and worship, we will be blessed. Now, can you go to the heaven?


이제, 따라서 하시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Now, If you repeat what I say, you will be children of God.


"예수님 내 마음에 들어와 주세요.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고 나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Jesus, come into my heart. Thank you that you forgive me all my sins, and save me. I pray in Jesus` name. Amen``


자! 이제 예수님이 어디 계시죠?

Now, where is Jesus?


자! 이제 자매님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께 기도할 자격이 있어요.

Now, my sister, you became a child of God. You have the right to pray to God because you became a child of God.

렘29:12에 보니까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 교회와서 예배드리고, 와서 기도하면 응답해 주십니다.

Jeremiah 29;12 says,``Then you will call upon me and come and pray to me, and I will listen to you.``.God will answer your prayer if you come to the church and pray.


기도는 다른 사람이 해서 받는 것이 아니라 자매님께서 해서 받는 것입니다.

My syster, you will receive the answer of prayer ,not because of the other`s prayer but because of your prayer.


교회 나오는 것은 다른 사람을 위해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자매님을 위해서 나오세요. 특권입니다.

You come to the church ,not for others but for yourself. Come to the church for yourself. This is your privilege.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우리의 죄를 어떻게 담당하셨는지

(이사야53장5절을 보겠습니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예수님이 찔리신 것은 00님 허물 때문에 예수님이 상하신 것은 00님 죄 때문에

예수님이 징계 받으신 것은 00님 평화누리라고  예수님이 채찍에 맞으신 것은 자매님 저주에서 질병에서 나음입어라고 채찍 맞으셨습니다.

예수님이 다 담당하셨기 때문에 00님은 복을 누리고 천국 갈수 있습니다.

(히10:10절을 보겠습니다.)

“이 뜻을 좇아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말미암아 (십자가에 달려 죽으신 것 그것 때문에)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노라” 거룩함을 얻을 것이라고 했습니까?(얻었노라)

이미 거룩하게 되었다는 말입니다.

(히10:17)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저나 00님의 잘못된 행동들을) 내가(하나님이)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

(다시 기억지도 안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하면 되는가?

 

(요1:12절을 보겠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영접하는 자란 예수님을 자기 마음에 모셔드린 사람을 말합니다.

예수님을 마음에 모셔 드리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십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면 누리는 권세와 신분이 달라집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면 하나님께 기도 할 수 있습니다.

00님 문제 있습니까? 질병으로 고통당하십니까?

예수님을 영접하면 문제가 해결되고 질병이 치료받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면 가정과 자녀들이 복을 받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면 사업과 직장에 복을 받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하면 마음이 평안하고 삶이 행복해집니다.

 

제가 예수님을 영접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저와 함께 영접 기도를 하시겠습니까?

몇 마디만 저를 따라하세요 진실한 마음으로 하세요.

“주 예수님 나의 죄를 담당해 주시고 나의 죄를 용서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지금 내 마음에 문을 열고 예수님을 영접합니다. 지금 내 마음에 들어 와주주세요

지금부터 천국 가는 그 날까지 나의 삶을 인도해 주세요.

나를 구원해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아멘)“

예수님 어디와 달라고 기도하셨지요? (내 마음에)

이제 00님은 혼자가 아닙니다. 주님이 함께 하십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되셨습니다.

(하나님아버지! 해보세요) 하나님의 자녀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렘29:12절을 보겠습니다)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 (13)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이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기 때문에 하나님께 기도 할 수 있습니다.

부르짖어 기도하고 교회에 와서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들어 주십니다.

온 마음으로 찾으면 만나주십니다. 들어 주시고 만나주시면 다된 것 아닙니까?

00님 걱정은 끝났습니다. 이제 복 받을 일만 남았습니다.

(교회소개 핵심일주소개하고. 다음 약속을 하고 축복 기도 해주고 마친다.)

 

 

말씀훈련요절

보 혈

성 령

기 도

부 활

 사 탄

고전 8:1

잠언 18:12

잠언 16:2

마 5:27,28

요일 3:15

롬 7:15, 19-24

롬 6:23

레 16:1,2, 14

레 1:4-5

출 12:5~7,12-14

히 9:22

사 53:6,5

벧전 1:19

막 10:45

마 27:50,51

히 10:10,17~20

히 9:12-14

계 7:9~10,13~14

요일 2:2

요일 1:7~9

계 12:10~11

요 14:18,17

마 9:2,6

 

렘 23:9

갈 3:13-14

갈 4:6-7

고전 2:12,9-10

고전 3:16

요 7:38-39

갈 5:17,16

마 10:19-20

요 14:26

롬 8:32

행 2:17

행 6:8,10

고전 12:7-11

고후 5:16

히 13:6

수 1:5-6

빌 4:13

막 16:17~18,20

 

 

 

 

 

 

겔 3:1-3

마 6:9

계 5:8

계 8:3,4

마 7:7-11

약 5:16-18

약 1:5

단 6:10

렘 29:11-13

렘 33:2-3

눅 22:42-44

눅 18:1-7

사 62:6-7

출 2:23-25

겔 36:38,37

히 11:6

 

 

 

 

  

 

계 1:3

고전 15:35-44

고후 5:1-2,8-10

막 10:29-31

히 11:35

히 12:23,16

대상 5:1,2

빌 3:7-8,

     10-14, 20-21

딤전 2:4

단 12:2,3

딤후 2:3-5

계 3:15-18

눅 19:12-26

막 8:36-37

마 5:10-12

마 11:12

계 22:12

 

 

  

 

요 1:1

출 20:4-5

고전 10:20

요 8:44

계 12:9-10

겔 28:13-17

벧전 5:7-8

마 12:43-45

행 8:7-8

행 10:38

요 13:2

요 12:4-7

요 10:10

고전 10:10-11

창 3:14,19

엡 4:26-27

엡 6:10-12

엡 2:2

눅 10:19

막 16:17-18

  

 

 

 

보혈

  고린도전서 8장 1절
우상의 제물에 대하여는 우리가 다 지식이 있는 줄을 아나 지식은 교만하게 하며 사랑은 덕을 세우나니...

  잠언 18장 12절
사람의 마음의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앞잡이니라.

  잠언 16장 2절
사람의 행위가 자기 보기에는 모두 깨끗하여도 여호와는 심령을 감찰 하시느니라.

  마태복음 5장 27~28절
또 간음치 말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는 자마다 마음에 이미 간음 하였느니라.

  요한일서 3장 15절
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로마서 7장 15절
나의 행하는 것을 내가 알지 못하노니 곧 원하는 이것은 행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미워하는 그것을 함이라.

  로마서 7장 19~24절
내가 원하는 바 선은 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원치 아니하는바 악은 행하는도다, 만일 내가 원치 아니하는 그것을 하면 이를 행하는 자가 내가 아니요 내 속에 거하는 죄니라. 그러므로 내가 한 법을 깨달았노니 곧 선을 행하기 원하는 나에게 악이 함께 있는 것이로다. 내 속 사람으로는 하나님의 법을 즐거워하되, 내 지체 속에서 한 다른 법이 내 마음의 법과 싸워 내 지체 속에 있는 죄의 법 아래로 나를 사로잡아 오는 것을 보는도다.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

  로마서 6장 23절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레위기 16장 1~2절
아론의 두 아들이 여호와 앞에 나아가다가 죽은 후에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시니라.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네 형 아론에게 이르라. 성소의 장안 법궤 위 속죄소 앞에 무시로 들어오지 말아서 사망을 면하라 내가 구름 가운데서 속죄소 위에 나타남이니라.

  레위기 16장 14절
그는 또 수송아지의 피를 취하여 손가락으로 속죄소 동편에 뿌리고 또 손가락으로 그 피를 속죄소 앞에 일곱 번 뿌릴 것이며...

  레위기 1장 4~5절
그가 번제물의 머리에 안수할지니 그리하면 열납되어 그를 위하여 속죄가 될 것이라. 그는 여호와 앞에서 그 수송아지를 잡을 것이요 아론의 자손 제사장들은 그 피를 가져다가 회막 문 앞 단 사면에 뿌릴 것이며...

  출애굽기 12장 5~7절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 이달 십사일까지 간직하였다가 해질 때에 이스라엘 회중이 그 양을 잡고, 그 피로 양을 먹을 집 문 좌우 설주와 인방에 바르고...

  출애굽기 12장 12~14절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히브리서 9장 22절
율법을 좇아 거의 모든 물건이 피로써 정결케 되나니 피흘림이 없은즉 사함이 없느니라.

  이사야 53장 6절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며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무리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이사야 53장 5절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베드로전서 1장 19절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마가복음 10장 45절
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주려 함이니라.

  마태복음 27장 50~51절
예수께서 다시 크게 소리 지르시고 영혼이 떠나시다. 이에 성소 휘장이 위로부터 아래까지 찢어져 둘이 되고 땅이 진동하며 바위가 터지고...

  히브리서 10장 10절
이 뜻을 좇아 예수 그리스도의 몸을 단번에 드리심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거룩함을 얻었노라.

  히브리서 10장 17~20절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하셨으니, 이것을 사하셨은즉 다시 죄를 위하여 제사 드릴 것이 없느니라.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나니, 그 길은 우리를 위하여 휘장 가운데로 열어 놓으신 새롭고 산 길이요 휘장은 곧 저의 육체니라.

  히브리서 9장 12~14절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염소와 황소의 피와 및 암송아지의 재로 부정한 자에게 뿌려 그 육체를 정결케 하여 거룩케 하거든, 하물며 영원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흠 없는 자기를 하나님께 드린 그리스도의 피가 어찌 너희 양심으로 죽은 행실에서 깨끗하게 하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게 못하겠느뇨?

  요한계시록 7장 9~10절
이 일 후에 내가 보니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라도 능히 셀 수 없는 큰 무리가 흰 옷을 입고 손에 종려 가지를 들고 보좌 앞과 어린 양 앞에 서서,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 우리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있도다 하니...

  요한계시록 7장 13~14절
장로 중에 하나가 응답하여 내게 이르되 이 흰 옷 입은 자들이 누구며 또 어디서 왔느뇨? 내가 가로되 내 주여 당신이 알리이다 하니 그가 나더러 이르되 이는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들인데 어린 양의 피에 그 옷을 씻어 희게 하였느니라.

  요한일서 2장 2절
저는 우리 죄를 위한 화목 제물이니 우리만 위할 뿐 아니요 온 세상의 죄를 위하심이라.

  요한일서 1장 7~9절
저가 빛 가운데 계신 것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만일 우리가 죄 없다 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요한계시록 12장 10~11절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또 여러 형제가 어린 양의 피와 자기의 증거하는 말을 인하여 저를 이기었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

  요한복음 14장 18절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요한복음 14장 17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마태복음 9장 2절
침상에 누운 중풍병자를 사람들이 데리고 오거늘 예수께서 저희의 믿음을 보시고 중풍병자에게 이르시되 소자야 안심하라 네 죄 사함을 받았느니라.

  마태복음 9장 6절
그러나 인자가 세상에서 죄를 사하는 권세가 있는 줄을 너희로 알게 하려 하노라 하시고 중풍병자에게 말씀하시되 일어나 네 침상을 가지고 집으로 가라 하시니...

 

 

[1 Corinthians 8]
1.Now about food sacrificed to idols: We know that we all possess knowledge. Knowledge puffs up, but love builds up.

Proverbs 18장
12.Before his downfall a man's heart is proud, but humility comes before honor.

Proverbs 16장
2.All a man's ways seem innocent to him, but motives are weighed by the LORD.

Matthew 5장
27."You have heard that it was said, 'Do not commit adultery.'
28.But I tell you that anyone who looks at a woman lustfully has already committed adultery with her in his heart.

1 John 3장
15.Anyone who hates his brother is a murderer, and you know that no murderer has eternal life in him.

Romans 7장
15.I do not understand what I do. For what I want to do I do not do, but what I hate I do.
19.For what I do is not the good I want to do; no, the evil I do not want to do--this I keep on doing.
20.Now if I do what I do not want to do, it is no longer I who do it, but it is sin living in me that does it.
21.So I find this law at work: When I want to do good, evil is right there with me.
22.For in my inner being I delight in God's law;
23.but I see another law at work in the members of my body, waging war against the law of my mind and making me a prisoner of the law of sin at work within my members.
24.What a wretched man I am! Who will rescue me from this body of death?

Romans 6장
23.For the wages of sin is death, but the gift of God is eternal life in Christ Jesus our Lord.

[Leviticus 16]
1.The LORD spoke to Moses after the death of the two sons of Aaron who died when they approached the LORD.
2.The LORD said to Moses: "Tell your brother Aaron not to come whenever he chooses into the Most Holy Place behind the curtain in front of the atonement cover on the ark, or else he will die, because I appear in the cloud over the atonement cover.
14.He is to take some of the bull's blood and with his finger sprinkle it on the front of the atonement cover; then he shall sprinkle some of it with his finger seven times before the atonement cover.

Leviticus 1장
4.He is to lay his hand on the head of the burnt offering, and it will be accepted on his behalf to make atonement for him.
5.He is to slaughter the young bull before the LORD, and then Aaron's sons the priests shall bring the blood and sprinkle it against the altar on all sides at the entrance to the Tent of Meeting.

Exodus 12장
5.The animals you choose must be year-old males without defect, and you may take them from the sheep or the goats.
6.Take care of them until the fourteenth day of the month, when all the people of the community of Israel must slaughter them at twilight.
7.Then they are to take some of the blood and put it on the sides and tops of the doorframes of the houses where they eat the lambs.
12."On that same night I will pass through Egypt and strike down every firstborn--both men and animals--and I will bring judgment on all the gods of Egypt. I am the LORD.
13.The blood will be a sign for you on the houses where you are; and when I see the blood, I will pass over you. No destructive plague will touch you when I strike Egypt.
14."This is a day you are to commemorate; for the generations to come you shall celebrate it as a festival to the LORD--a lasting ordinance.

Hebrews 9장
22.In fact, the law requires that nearly everything be cleansed with blood, and without the shedding of blood there is no forgiveness.


Isaiah 53장
6.We all, like sheep, have gone astray, each of us has turned to his own way; and the LORD has laid on him the iniquity of us all.
5.But he was pierced for our transgressions, he was crushed for our iniquities; the punishment that brought us peace was upon him, and by his wounds we are healed.

1 Peter 1장
19. but with the precious blood of Christ, a lamb without blemish or defect.

Mark 10장
45.For even the Son of Man did not come to be served, but to serve, and to give his life as a ransom for many."

Matthew 27장
50.And when Jesus had cried out again in a loud voice, he gave up his spirit.
51.At that moment the curtain of the temple was torn in two from top to bottom. The earth shook and the rocks split.


Hebrews 10장
10.And by that will, we have been made holy through the sacrifice of the body of Jesus Christ once for all.
17.Then he adds: "Their sins and lawless acts I will remember no more."
18.And where these have been forgiven, there is no longer any sacrifice for sin.
19.Therefore, brothers, since we have confidence to enter the Most Holy Place by the blood of Jesus,
20.by a new and living way opened for us through the curtain, that is, his body,

Hebrews 9장
12.He did not enter by means of the blood of goats and calves; but he entered the Most Holy Place once for all by his own blood, having obtained eternal redemption.
13.The blood of goats and bulls and the ashes of a heifer sprinkled on those who are ceremonially unclean sanctify them so that they are outwardly clean.
14.How much more, then, will the blood of Christ, who through the eternal Spirit offered himself unblemished to God, cleanse our consciences from acts that lead to death, so that we may serve the living God

Revelation 7장
9.After this I looked and there before me was a great multitude that no one could count, from every nation, tribe, people and language, standing before the throne and in front of the Lamb. They were wearing white robes and were holding palm branches in their hands.
10.And they cried out in a loud voice: "Salvation belongs to our God, who sits on the throne, and to the Lamb."
13.Then one of the elders asked me, "These in white robes--who are they, and where did they come from?"
14.I answered, "Sir, you know." And he said, "These are they who have come out of the great tribulation; they have washed their robes and made them white in the blood of the Lamb.

1 John 2장
2.He is the atoning sacrifice for our sins, and not only for ours but also for the sins of the whole world.

1 John 1장
7.But if we walk in the light, as he is in the light, we have fellowship with one another, and the blood of Jesus, his Son, purifies us from all sin.
8.If we claim to be without sin, we deceive ourselves and the truth is not in us.
9.If we confess our sins, he is faithful and just and will forgive us our sins and purify us from all unrighteousness.
10.If we claim we have not sinned, we make him out to be a liar and his word has no place in our lives.

Revelation 12장
10.Then I heard a loud voice in heaven say: "Now have come the salvation and the power and the kingdom of our God, and the authority of his Christ. For the accuser of our brothers, who accuses them before our God day and night, has been hurled down.
11.They overcame him by the blood of the Lamb and by the word of their testimony; they did not love their lives so much as to shrink from death.

John 14장
18.I will not leave you as orphans; I will come to you.
17.the Spirit of truth. The world cannot accept him, because it neither sees him nor knows him. But you know him, for he lives with you and will be in you.

Matthew 9장
2.Some men brought to him a paralytic, lying on a mat. When Jesus saw their faith, he said to the paralytic, "Take heart, son; your sins are forgiven."
6.But so that you may know that the Son of Man has authority on earth to forgive sins. . . ." Then he said to the paralytic, "Get up, take your mat and go home."


 

 

 

  성령  ( 마지막날에 )

 

  예레미야 23장 9절
선지자들에 대한 말씀이라 내 중심이 상하며 내 모든 뼈가 떨리며 내가 취한 사람 같으며 포도주에 잡힌 사람 같으니 이는 여호와와 그 거룩한 말씀을 인함이라

  갈라디아서 3장 13~14절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바 나무에 달린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니라.

  갈라디아서 4장 6~7절
너희가 아들인고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바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이을 자니라.

  고린도전서 2장 12절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고린도전서 2장 9~10절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고린도전서 3장 16절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요한복음 7장 38~39절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갈라디아서 5장 17절
육체의 소욕은 성령을 거스리고 성령의 소욕은 육체를 거스리나니 이 둘이 서로 대적함으로 너희의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갈라디아서 5장 16절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마 10장 19~20절
너희를 넘겨줄 때에 어떻게 또는 무엇을 말할까 염려치 말라 그 때에 무슨 말할 것을 주시리니, 말하는 이는 너희가 아니라 너희 속에서 말씀하시는 자 곧 너희 아버지의 성령이시니라.

  요한복음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로마서 8장 32절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사도행전 2장 1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사도행전 6장 8절, 10절
스데반이 은혜와 권능이 충만하여 큰 기사와 표적을 민간에 행하니..., 스데반이 지혜와 성령으로 말함을 저희가 능히 당치 못하여...

  고린도전서 12장 7~11절
각 사람에게 성령의 나타남을 주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 이에게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 이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 이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 이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 이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 이에게는 예언함을, 어떤 이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다른 이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 이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시느니라.

  고린도후서 5장 16절
그러므로 우리가 이제부터는 아무 사람도 육체대로 알지 아니하노라 비록 우리가 그리스도도 육체대로 알았으나 이제부터는 이같이 알지 아니하노라.

  히브리서 13장 6절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가로되 주는 나를 돕는 자시니 내가 무서워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하노라.

  여호수아 1장 5~6절
너의 평생에 너를 능히 당할 자 없으리니 내가 모세와 함께 있던 것 같이 너와 함께 있을 것임이라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며 버리지 아니하리니, 마음을 강하게 하라 담대히 하라 너는 이 백성으로 내가 그 조상에게 맹세하여 주리라 한 땅을 얻게 하리라.

  빌립보서 4장 13절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마가복음 16장 17~18절, 20절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제자들이 나가 두루 전파할쌔 주께서 함께 역사하사 그 따르는 표적으로 말씀을 확실히 증거하시니라.

 

Jeremiah 23장
9.Concerning the prophets: My heart is broken within me; all my bones tremble. I am like a drunken man, like a man overcome by wine, because of the LORD and his holy words.

Galatians 3장
13.Christ redeemed us from the curse of the law by becoming a curse for us, for it is written: "Cursed is everyone who is hung on a tree."
14.He redeemed us in order that the blessing given to Abraham might come to the Gentiles through Christ Jesus, so that by faith we might receive the promise of the Spirit.

Galatians 4장
6.Because you are sons, God sent the Spirit of his Son into our hearts, the Spirit who calls out, "Abba , Father."
7.So you are no longer a slave, but a son; and since you are a son, God has made you also an heir.

1 Corinthians 2장
12.We have not received the spirit of the world but the Spirit who is from God, that we may understand what God has freely given us.
9.However, as it is written: "No eye has seen, no ear has heard, no mind has conceived what God has prepared for those who love him"--
10.but God has revealed it to us by his Spirit. The Spirit searches all things, even the deep things of God.

1 Corinthians 3장
16.Don't you know that you yourselves are God's temple and that God's Spirit lives in you?

John 7장
38.Whoever believes in me, as the Scripture has said, streams of living water will flow from within him."
39.By this he meant the Spirit, whom those who believed in him were later to receive. Up to that time the Spirit had not been given, since Jesus had not yet been glorified.

Galatians 5장
17.For the sinful nature desires what is contrary to the Spirit, and the Spirit what is contrary to the sinful nature. They are in conflict with each other, so that you do not do what you want.
16.So I say, live by the Spirit, and you will not gratify the desires of the sinful nature.

Matthew 10장
19.But when they arrest you, do not worry about what to say or how to say it. At that time you will be given what to say,
20.for it will not be you speaking, but the Spirit of your Father speaking through you.

John 14장
26.But the Counselor, the Holy Spirit, whom the Father will send in my name, will teach you all things and will remind you of everything I have said to you.

Romans 8장
32.He who did not spare his own Son, but gave him up for us all--how will he not also, along with him, graciously give us all things?

Acts 2장
17."'In the last days, God says, I will pour out my Spirit on all people. Your sons and daughters will prophesy, your young men will see visions, your old men will dream dreams.

Acts 6장
8.Now Stephen, a man full of God's grace and power, did great wonders and miraculous signs among the people.
10.but they could not stand up against his wisdom or the Spirit by whom he spoke.

1 Corinthians 12장
7.Now to each one the manifestation of the Spirit is given for the common good.
8.To one there is given through the Spirit the message of wisdom, to another the message of knowledge by means of the same Spirit,
9.to another faith by the same Spirit, to another gifts of healing by that one Spirit,
10.to another miraculous powers, to another prophecy, to another distinguishing between spirits, to another speaking in different kinds of tongues, and to still another the interpretation of tongues.
11.All these are the work of one and the same Spirit, and he gives them to each one, just as he determines.

2 Corinthians 5장
16.So from now on we regard no one from a worldly point of view. Though we once regarded Christ in this way, we do so no longer.

Hebrews 13장
6.So we say with confidence, "The Lord is my helper; I will not be afraid. What can man do to me?"

Joshua 1장
5.No one will be able to stand up against you all the days of your life. As I was with Moses, so I will be with you; I will never leave you nor forsake you.
6."Be strong and courageous, because you will lead these people to inherit the land I swore to their forefathers to give them.

Philippians 4장
13.I can do everything through him who gives me strength.

Mark 16장
17.And these signs will accompany those who believe: In my name they will drive out demons; they will speak in new tongues;
18.they will pick up snakes with their hands; and when they drink deadly poison, it will not hurt them at all; they will place their hands on sick people, and they will get well."
20.Then the disciples went out and preached everywhere, and the Lord worked with them and confirmed his word by the signs that accompanied it. 

 

 

 

기도

  에스겔 3장 1~3절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너는 받는 것을 먹으라. 너는 이 두루마리를 먹고 가서 이스라엘 족속에게 고하라 하시기로, 내가 입을 벌리니 그가 그 두루마리를 내게 먹이시며,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내가 네게 주는 이 두루마리로 네 배에 넣으며 네 창자에 채우라 하시기에 내가 먹으니 그것이 내 입에서 달기가 꿀 같더라.

  마태복음 6장 9절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요한계시록 5장 8절
책을 취하시매 네 생물과 이십 사 장로들이 어린 양 앞에 엎드려 각각 거문고와 향이 가득한 금대접을 가졌으니 이 향은 성도의 기도들이라.

  요한계시록 8장 3~4절
또 다른 천사가 와서 제단 곁에 서서 금향로를 가지고 많은 향을 받았으니 이는 모든 성도의 기도들과 합하여 보좌 앞 금단에 드리고자 함이라. 향연이 성도의 기도와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

  마태복음 7장 7~11절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너희 중에 누가 아들이 떡을 달라 하면 돌을 주며, 생선을 달라 하면 뱀을 줄 사람이 있겠느냐?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야고보서 5장 16~18절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엘리야는 우리와 성정이 같은 사람이로되 저가 비 오지 않기를 간절히 기도한즉 삼년 육개월 동안 땅에 비가 아니 오고, 다시 기도한즉 하늘이 비를 주고 땅이 열매를 내었느니라.

  야고보서 1장 5절
너희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하거든 모든 사람에게 후히 주시고 꾸짖지 아니하시는 하나님께 구하라 그리하면 주시리라.

  다니엘 6장 10절
다니엘이 이 조서에 어인이 찍힌 것을 알고도 자기 집에 돌아가서는 그 방의 예루살렘으로 향하여 열린 창에서 전에 행하던대로 하루 세번씩 무릎을 꿇고 기도하며 그 하나님께 감사하였더라.

  예레미야 29장 11~13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내가 아나니 재앙이 아니라 곧 평안이요 너희 장래에 소망을 주려 하는 생각이라. 너희는 내게 부르짖으며 와서 내게 기도하면 내가 너희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고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예레미야 33장 2~3절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누가복음 22장 42~44절
가라사대 아버지여 만일 아버지의 뜻이어든 이 잔을 내게서 옮기시옵소서. 그러나 내 원대로 마옵시고 아버지의 원대로 되기를 원하나이다. 하시니, 사자가 하늘로부터 예수께 나타나 힘을 돕더라. 예수께서 힘쓰고 애써 더욱 간절히 기도하시니 땀이 땅에 떨어지는 피방울 같이 되더라.

 누가복음 18장 1~7절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아야 될 것을 저희에게 비유로 하여, 가라사대 어떤 도시에 하나님을 두려워 아니하고 사람을 무시하는 한 재판관이 있는데, 그 도시에 한 과부가 있어 자주 그에게 가서 내 원수에 대한 나의 원한을 풀어 주소서 하되, 그가 얼마 동안 듣지 아니하다가 후에 속으로 생각하되 내가 하나님을 두려워 아니하고 사람을 무시하나, 이 과부가 나를 번거롭게 하니 내가 그 원한을 풀어 주리라 그렇지 않으면 늘 와서 나를 괴롭게 하리라 하였느니라. 주께서 또 가라사대 불의한 재판관의 말한 것을 들으라.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시겠느냐 저희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

  이사야 62장 6~7절
예루살렘이여 내가 너의 성벽 위에 파숫군을 세우고 그들로 종일종야에 잠잠치 않게 하였느니라 너희 여호와로 기억하시게 하는 자들아 너희는 쉬지 말며,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여러 해 후에 애굽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역으로 인하여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역으로 인하여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한지라. 하나님이 그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 언약을 기억하사, 이스라엘 자손을 권념하셨더라.

  에스겔 36장 38절
제사드릴 양떼 곧 예루살렘 정한 절기의 양떼 같이 황폐한 성읍에 사람의 떼로 채우리라 그리한즉 그들이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하셨느니라.

  에스겔 36장 37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래도 이스라엘 족속이 이와 같이 자기들에게 이루어 주기를 내게 구하여야 할지라 내가 그들의 인수로 양떼 같이 많아지게 하되...

  히브리서 11장 6절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Jeremiah 23장
9.Concerning the prophets: My heart is broken within me; all my bones tremble. I am like a drunken man, like a man overcome by wine, because of the LORD and his holy words.

Galatians 3장
13.Christ redeemed us from the curse of the law by becoming a curse for us, for it is written: "Cursed is everyone who is hung on a tree."
14.He redeemed us in order that the blessing given to Abraham might come to the Gentiles through Christ Jesus, so that by faith we might receive the promise of the Spirit.

Galatians 4장
6.Because you are sons, God sent the Spirit of his Son into our hearts, the Spirit who calls out, "Abba , Father."
7.So you are no longer a slave, but a son; and since you are a son, God has made you also an heir.

1 Corinthians 2장
12.We have not received the spirit of the world but the Spirit who is from God, that we may understand what God has freely given us.
9.However, as it is written: "No eye has seen, no ear has heard, no mind has conceived what God has prepared for those who love him"--
10.but God has revealed it to us by his Spirit. The Spirit searches all things, even the deep things of God.

1 Corinthians 3장
16.Don't you know that you yourselves are God's temple and that God's Spirit lives in you?

John 7장
38.Whoever believes in me, as the Scripture has said, streams of living water will flow from within him."
39.By this he meant the Spirit, whom those who believed in him were later to receive. Up to that time the Spirit had not been given, since Jesus had not yet been glorified.

Galatians 5장
17.For the sinful nature desires what is contrary to the Spirit, and the Spirit what is contrary to the sinful nature. They are in conflict with each other, so that you do not do what you want.
16.So I say, live by the Spirit, and you will not gratify the desires of the sinful nature.

Matthew 10장
19.But when they arrest you, do not worry about what to say or how to say it. At that time you will be given what to say,
20.for it will not be you speaking, but the Spirit of your Father speaking through you.

John 14장
26.But the Counselor, the Holy Spirit, whom the Father will send in my name, will teach you all things and will remind you of everything I have said to you.

Romans 8장
32.He who did not spare his own Son, but gave him up for us all--how will he not also, along with him, graciously give us all things?

Acts 2장
17."'In the last days, God says, I will pour out my Spirit on all people. Your sons and daughters will prophesy, your young men will see visions, your old men will dream dreams.

Acts 6장
8.Now Stephen, a man full of God's grace and power, did great wonders and miraculous signs among the people.
10.but they could not stand up against his wisdom or the Spirit by whom he spoke.

1 Corinthians 12장
7.Now to each one the manifestation of the Spirit is given for the common good.
8.To one there is given through the Spirit the message of wisdom, to another the message of knowledge by means of the same Spirit,
9.to another faith by the same Spirit, to another gifts of healing by that one Spirit,
10.to another miraculous powers, to another prophecy, to another distinguishing between spirits, to another speaking in different kinds of tongues, and to still another the interpretation of tongues.
11.All these are the work of one and the same Spirit, and he gives them to each one, just as he determines.

2 Corinthians 5장
16.So from now on we regard no one from a worldly point of view. Though we once regarded Christ in this way, we do so no longer.

Hebrews 13장
6.So we say with confidence, "The Lord is my helper; I will not be afraid. What can man do to me?"

Joshua 1장
5.No one will be able to stand up against you all the days of your life. As I was with Moses, so I will be with you; I will never leave you nor forsake you.
6."Be strong and courageous, because you will lead these people to inherit the land I swore to their forefathers to give them.

Philippians 4장
13.I can do everything through him who gives me strength.

Mark 16장
17.And these signs will accompany those who believe: In my name they will drive out demons; they will speak in new tongues;
18.they will pick up snakes with their hands; and when they drink deadly poison, it will not hurt them at all; they will place their hands on sick people, and they will get well."
20.Then the disciples went out and preached everywhere, and the Lord worked with them and confirmed his word by the signs that accompanied it. 

 

 

 


  사단

  요한복음 1장 1절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출애굽기 20장 4~5절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 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은 질투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아들에게로 삼사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고린도전서 10장 20절
대저 이방인의 제사하는 것은 귀신에게 하는 것이요 하나님께 제사하는 것이 아니니 나는 너희가 귀신과 교제하는 자 되기를 원치 아니하노라.

  요한복음 8장 44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요한계시록 12장 9~10절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내가 또 들으니 하늘에 큰 음성이 있어 가로되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구원과 능력과 나라와 또 그의 그리스도의 권세가 이루었으니 우리 형제들을 참소하던 자 곧 우리 하나님 앞에서 밤낮 참소하던 자가 쫓겨났고...

  에스겔 28장 13~17절
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각종 보석 곧 홍보석과 황보석과 금강석과 황옥과 홍마노와 창옥과 청보석과 남보석과 홍옥과 황금으로 단장하였었음이여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예비되었었도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네가 지음을 받던 날로부터 네 모든 길에 완전하더니 마침내 불의가 드러났도다. 네 무역이 풍성하므로 네 가운데 강포가 가득하여 네가 범죄하였도다 너 덮는 그룹아 그러므로 내가 너를 더럽게 여겨 하나님의 산에서 쫓아 내었고 화광석 사이에서 멸하였도다. 네가 아름다우므로 마음이 교만하였으며 네가 영화로우므로 네 지혜를 더럽혔음이여 내가 너를 땅에 던져 열왕 앞에 두어 그들의 구경거리가 되게 하였도다.

  베드로전서 5장 7~8절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 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마태복음 12장 43~45절
더러운 귀신이 사람에게서 나갔을 때에 물 없는 곳으로 다니며 쉬기를 구하되 얻지 못하고, 이에 가로되 내가 나온 내 집으로 돌아가리라 하고 와 보니 그 집이 비고 소제되고 수리 되었거늘, 이에 가서 저보다 더 악한 귀신 일곱을 데리고 들어가서 거하니 그 사람의 나중 형편이 전보다 더욱 심하게 되느니라. 이 악한 세대가 또한 이렇게 되리라.

  사도행전 8장 7~8절
많은 사람에게 붙었던 더러운 귀신들이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고 또 많은 중풍병자와 앉은뱅이가 나으니, 그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
  사도행전 10장 38절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붓듯 하셨으매 저가 두루 다니시며 착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자를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요한복음 13장 2절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들 가룟 유다의 마음에 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었더니..

  요한복음 12장 4~7절
제자 중 하나로서 예수를 잡아 줄 가룟 유다가 말하되, 이 향유를 어찌하여 삼백 데나리온에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지 아니하였느냐 하니, 이렇게 말함은 가난한 자들을 생각함이 아니요 저는 도적이라 돈 궤를 맡고 거기 넣는 것을 훔쳐 감이러라. 예수께서 가라사대 저를 가만 두어 나의 장사 할 날을 위하여 이를 두게 하라.

  요한복음 10장 10절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고린도전서 10장 10~11절
저희 중에 어떤 이들이 원망하다가 멸망시키는 자에게 멸망하였나니 너희는 저희와 같이 원망하지 말라. 저희에게 당한 이런 일이 거울이 되고 또한 말세를 만난 우리의 경계로 기록하였느니라.

  창세기 3장 14절, 19절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네가 얼굴에 땀이 흘러야 식물을 먹고 필경은 흙으로 돌아가리니 그 속에서 네가 취함을 입었음이라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시니라.

  에베소서 4장 26~27절
분을 내어도 죄를 짓지 말며 해가 지도록 분을 품지 말고, 마귀로 틈을 타지 못하게 하라.

  에베소서 6장 10~12절
종말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에베소서 2장 2절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누가복음 10장 19절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 너희를 해할 자가 결단코 없으리라.

  마가복음 16장 17~18절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찌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John 1]
1.In the beginning was the Word, and the Word was with God, and the Word was God.

Exodus 20장
4."You shall not make for yourself an idol in the form of anything in heaven above or on the earth beneath or in the waters below.
5.You shall not bow down to them or worship them; for I, the LORD your God, am a jealous God, punishing the children for the sin of the fathers to the third and fourth generation of those who hate me,

1 Corinthians 10장
20.No, but the sacrifices of pagans are offered to demons, not to God, and I do not want you to be participants with demons.

John 8장
44.You belong to your father, the devil, and you want to carry out your father's desire. He was a murderer from the beginning, not holding to the truth, for there is no truth in him. When he lies, he speaks his native language, for he is a liar and the father of lies.

Revelation 12장
9.The great dragon was hurled down--that ancient serpent called the devil, or Satan, who leads the whole world astray. He was hurled to the earth, and his angels with him.
10.Then I heard a loud voice in heaven say: "Now have come the salvation and the power and the kingdom of our God, and the authority of his Christ. For the accuser of our brothers, who accuses them before our God day and night, has been hurled down.

Ezekiel 28장
13.You were in Eden, the garden of God; every precious stone adorned you: ruby, topaz and emerald, chrysolite, onyx and jasper, sapphire, turquoise and beryl. Your settings and mountings were made of gold; on the day you were created they were prepared.
14.You were anointed as a guardian cherub, for so I ordained you. You were on the holy mount of God; you walked among the fiery stones.
15.You were blameless in your ways from the day you were created till wickedness was found in you.
16.Through your widespread trade you were filled with violence, and you sinned. So I drove you in disgrace from the mount of God, and I expelled you, O guardian cherub, from among the fiery stones.
17.Your heart became proud on account of your beauty, and you corrupted your wisdom because of your splendor. So I threw you to the earth; I made a spectacle of you before kings.

1 Peter 5장
7.Cast all your anxiety on him because he cares for you.
8.Be self-controlled and alert. Your enemy the devil prowls around like a roaring lion looking for someone to devour.

Matthew 12장
43."When an evil spirit comes out of a man, it goes through arid places seeking rest and does not find it.
44.Then it says, 'I will return to the house I left.' When it arrives, it finds the house unoccupied, swept clean and put in order.
45.Then it goes and takes with it seven other spirits more wicked than itself, and they go in and live there. And the final condition of that man is worse than the first. That is how it will be with this wicked generation."

Acts 8장
7.With shrieks, evil spirits came out of many, and many paralytics and cripples were healed.
8.So there was great joy in that city.

Acts 10장
38.how God anointed Jesus of Nazareth with the Holy Spirit and power,
and how he went around doing good and healing all who were under the power of the devil,
because God was with him.

John 13장
2.The evening meal was being served, and the devil had already prompted Judas Iscariot, son of Simon, to betray Jesus.

John 12장
4.But one of his disciples, Judas Iscariot, who was later to betray him, objected,
5."Why wasn't this perfume sold and the money given to the poor? It was worth a year's wages."
6.He did not say this because he cared about the poor but because he was a thief; as keeper of the money bag, he used to help himself to what was put into it.
7."Leave her alone," Jesus replied. "It was intended that she should save this perfume for the day of my burial.

John 10장
10.The thief comes only to steal and kill and destroy; I have come that they may have life, and have it to the full.

1 Corinthians 10장
10.And do not grumble, as some of them did--and were killed by the destroying angel.
11.These things happened to them as examples and were written down as warnings for us, on whom the fulfillment of the ages has come.

Genesis 3장
14.So the LORD God said to the serpent, "Because you have done this, "Cursed are you above all the livestock and all the wild animals! You will crawl on your belly and you will eat dust all the days of your life.
19.By the sweat of your brow you will eat your food until you return to the ground, since from it you were taken; for dust you are and to dust you will return."

Ephesians 4장
26."In your anger do not sin": Do not let the sun go down while you are still angry,
27.and do not give the devil a foothold.

Ephesians 6장
10.Finally, be strong in the Lord and in his mighty power.
11.Put on the full armor of God so that you can take your stand against the devil's schemes.
12.For our struggle is not against flesh and blood, but against the rulers, against the authorities, against the powers of this dark world and against the spiritual forces of evil in the heavenly realms.

Ephesians 2장
2.in which you used to live when you followed the ways of this world and of the ruler of the kingdom of the air, the spirit who is now at work in those who are disobedient.

Luke 10장
19.I have given you authority to trample on snakes and scorpions and to overcome all the power of the enemy; nothing will harm you.

Mark 16장
17.And these signs will accompany those who believe: In my name they will drive out demons; they will speak in new tongues;
18.they will pick up snakes with their hands; and when they drink deadly poison, it will not hurt them at all; they will place their hands on sick people, and they will get well."

  부활

  요한계시록 1장 3절
이 예언의 말씀을 읽는 자와 듣는 자들과 그 가운데 기록한 것을 지키는 자들이 복이 있나니 때가 가까움이라.

  고린도전서 15장 35~44절
누가 묻기를 죽은 자들이 어떻게 다시 살며 어떠한 몸으로 오느냐 하리니, 어리석은 자여 너의 뿌리는 씨가 죽지 않으면 살아나지 못하겠고, 또 너의 뿌리는 것은 장래 형체를 뿌리는 것이 아니요 다만 밀이나 다른 것의 알갱이 뿐이로되, 하나님이 그 뜻대로 저에게 형체를 주시되 각 종자에게 그 형체를 주시느니라. 육체는 다 같은 육체가 아니니 하나는 사람의 육체요 하나는 짐승의 육체요 하나는 새의 육체요 하나는 물고기의 육체라. 하늘에 속한 형체도 있고 땅에 속한 형체도 있으나 하늘에 속한 자의 영광이 따로 있고 땅에 속한 자의 영광이 따로 있으니, 해의 영광도 다르며 달의 영광도 다르며 별의 영광도 다른데 별과 별의 영광이 다르도다. 죽은 자의 부활도 이와 같으니 썩을 것으로 심고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며, 욕된 것으로 심고 영광스러운 것으로 다시 살며 약한 것으로 심고 강한 것으로 다시 살며,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나니 육의 몸이 있은즉 또 신령한 몸이 있느니라.

  고린도후서 5장 1~2절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아나니, 과연 우리가 여기 있어 탄식하며 하늘로부터 오는 처소로 덧입기를 간절히 사모하노니...

  고린도후서 5장 8~10절
우리가 담대하여 원하는 바는 차라리 몸을 떠나 주와 함께 거하는 그것이니라. 그런즉 우리는 거하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힘쓰노라.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드러나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

 히브리서 11장 35절
여자들은 자기의 죽은 자를 부활로 받기도 하며 또 어떤 이들은 더 좋은 부활을 얻고자 하여 악형을 받되 구차히 면하지 아니하였으며...

  히브리서 12장 23절, 16절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음행하는 자와 혹 한 그릇 식물을 위하여 장자의 명분을 판 에서와 같이 망령된 자가 있을까 두려워하라.

  역대상 5장 1~2절
이스라엘의 장자 르우벤의 아들들은 이러하니라 (르우벤은 장자라도 그 아비의 침상을 더럽게 하였으므로 장자의 명분이 이스라엘의 아들 요셉의 자손에게로 돌아갔으나 족보에는 장자의 명분대로 기록할 것이 아니니라. 유다는 형제보다 뛰어나고 주권자가 유다로 말미암아 났을지라도 장자의 명분은 요셉에게 있으니라.)

  빌립보서 3장 7~8절, 10~14절, 20~21절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뿐더러,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함을 인함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빌립보서 3장 10~14절
내가 그리스도와 그 부활의 권능과 그 고난에 참예함을 알려하여 그의 죽으심을 본받아, 어찌하든지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에 이르려 하노니,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좇아가노라.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좇아가노라.

  빌립보서 3장 20~21절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디모데전서 2장 4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다니엘 12장 2~3절
땅의 티끌 가운데서 자는 자 중에 많이 깨어 영생을 얻는 자도 있겠고 수욕을 받아서 무궁히 부끄러움을 입을 자도 있을 것이며,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디모데후서 2장 3~5절
네가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을지니, 군사로 다니는 자는 자기 생활에 얽매이는 자가 하나도 없나니 이는 군사로 모집한 자를 기쁘게 하려 함이라. 경기하는 자가 법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면류관을 얻지 못할 것이며...

  요한계시록 3장 15~18절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더웁지도 아니 하도다 네가 차든지 더웁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더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치리라.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도다. 내가 너를 권하노니 내게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 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눈에 발라 보게 하라.

  누가복음 19장 12~26절
가라사대 어떤 귀인이 왕위를 받아가지고 오려고 먼 나라로 갈 때에, 그 종 열을 불러 은 열 므나를 주며 이르되 내가 돌아오기까지 장사하라 하니라. 그런데 그 백성이 저를 미워하여 사자를 뒤로 보내어 가로되 우리는 이 사람이 우리의 왕 됨을 원치 아니하노이다 하였더라. 귀인이 왕위를 받아 가지고 돌아와서 은 준 종들의 각각 어떻게 장사한 것을 알고자 하여 저희를 부르니, 그 첫째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주의 한 므나로 열 므나를 남겼나이다.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다 착한 종이여 네가 지극히 작은 것에 충성하였으니 열 고을 권세를 차지하라 하고, 그 둘째가 와서 가로되 주여 주의 한 므나로 다섯 므나를 만들었나이다. 주인이 그에게도 이르되 너도 다섯 고을을 차지하라 하고 또 한 사람이 와서 가로되 주여 보소서 주의 한 므나가 여기 있나이다. 내가 수건으로 싸 두었었나이다. 이는 당신이 엄한 사람인 것을 내가 무서워함이라 당신은 두지 않은 것을 취하고 심지 않은 것을 거두나이다. 주인이 이르되 악한 종아 내가 네 말로 너를 판단하노니 너는 내가 두지 않은 것을 취하고 심지 않은 것을 거두는 엄한 사람인 줄을 알았느냐 그러면 어찌하여 내 은을 은행에 두지 아니하였느냐 그리하였으면 내가 와서 그 변리까지 찾았으리라. 하고 곁에 섰는 자들에게 이르되 그 한 므나를 빼앗아 열 므나 있는 자에게 주라 하니, 저희가 가로되 주여 저에게 이미 열 므나가 있나이다. 주인이 가로되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릇 있는 자는 받겠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마가복음 8장 36~37절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느냐?

  마가복음 10장 29~31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와 및 복음을 위하여 집이나 형제나 자매나 어미나 아비나 자식이나 전토를 버린 자는, 금세에 있어 집과 형제와 자매와 모친과 자식과 전토를 백배나 받되 핍박을 겸하여 받고 내세에 영생을 받지 못할 자가 없느니라. 그러나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

  마태복음 5장 10~12절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 나를 인하여 너희를 욕하고 핍박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스려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 전에 있던 선지자들을 이같이 핍박하였느니라.

  마태복음 11장 12절
세례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요한계시록 22장 12절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대로 갚아 주리라.

 


Revelation 1장
3.Blessed is the one who reads the words of this prophecy, and blessed are those who hear it and take to heart what is written in it, because the time is near.

1 Corinthians 15장
35.But someone may ask, "How are the dead raised? With what kind of body will they come?"
36.How foolish! What you sow does not come to life unless it dies.
37.When you sow, you do not plant the body that will be, but just a seed, perhaps of wheat or of something else.
38.But God gives it a body as he has determined, and to each kind of seed he gives its own body.
39.All flesh is not the same: Men have one kind of flesh, animals have another, birds another and fish another.
40.There are also heavenly bodies and there are earthly bodies; but the splendor of the heavenly bodies is one kind, and the splendor of the earthly bodies is another.
41.The sun has one kind of splendor, the moon another and the stars another; and star differs from star in splendor.
42.So will it be with the resurrection of the dead. The body that is sown is perishable, it is raised imperishable;
43.it is sown in dishonor, it is raised in glory; it is sown in weakness, it is raised in power;
44.it is sown a natural body, it is raised a spiritual body. If there is a natural body, there is also a spiritual body.

[2 Corinthians 5]
1.Now we know that if the earthly tent we live in is destroyed, we have a building from God, an eternal house in heaven, not built by human hands.
2.Meanwhile we groan, longing to be clothed with our heavenly dwelling,
8.We are confident, I say, and would prefer to be away from the body and at home with the Lord.
9.So we make it our goal to please him, whether we are at home in the body or away from it.
10.For we must all appear before the judgment seat of Christ, that each one may receive what is due him for the things done while in the body, whether good or bad.

Mark 10장
29."I tell you the truth," Jesus replied, "no one who has left home or brothers or sisters or mother or father or children or fields for me and the gospel
30.will fail to receive a hundred times as much in this present age (homes, brothers, sisters, mothers, children and fields--and with them, persecutions) and in the age to come, eternal life.
31.But many who are first will be last, and the last first."

Hebrews 11장
35.Women received back their dead, raised to life again. Others were tortured and refused to be released, so that they might gain a better resurrection.

Hebrews 12장
23.to the church of the firstborn, whose names are written in heaven. You have come to God, the judge of all men, to the spirits of righteous men made perfect,
16.See that no one is sexually immoral, or is godless like Esau, who for a single meal sold his inheritance rights as the oldest son.

[1 Chronicles 5]
1.The sons of Reuben the firstborn of Israel (he was the firstborn, but when he defiled his father's marriage bed, his rights as firstborn were given to the sons of Joseph son of Israel; so he could not be listed in the genealogical record in accordance with his birthright,
2.and though Judah was the strongest of his brothers and a ruler came from him, the rights of the firstborn belonged to Joseph)--

Philippians 3장
7.But whatever was to my profit I now consider loss for the sake of Christ.
8.What is more, I consider everything a loss compared to the surpassing greatness of knowing Christ Jesus my Lord, for whose sake I have lost all things. I consider them rubbish, that I may gain Christ
10.I want to know Christ and the power of his resurrection and the fellowship of sharing in his sufferings, becoming like him in his death,
11.and so, somehow, to attain to the resurrection from the dead.
12.Not that I have already obtained all this, or have already been made perfect, but I press on to take hold of that for which Christ Jesus took hold of me.
13.Brothers, I do not consider myself yet to have taken hold of it. But one thing I do: Forgetting what is behind and straining toward what is ahead,
14.I press on toward the goal to win the prize for which God has called me heavenward in Christ Jesus.
20.But our citizenship is in heaven. And we eagerly await a Savior from there, the Lord Jesus Christ,
21.who, by the power that enables him to bring everything under his control, will transform our lowly bodies so that they will be like his glorious body.

1 Timothy 2장
4.who wants all men to be saved and to come to a knowledge of the truth.

Daniel 12장
2.Multitudes who sleep in the dust of the earth will awake: some to everlasting life, others to shame and everlasting contempt.
3.Those who are wise will shine like the brightness of the heavens, and those who lead many to righteousness, like the stars for ever and ever.

2 Timothy 2장
3.Endure hardship with us like a good soldier of Christ Jesus.
4.No one serving as a soldier gets involved in civilian affairs--he wants to please his commanding officer.
5.Similarly, if anyone competes as an athlete, he does not receive the victor's crown unless he competes according to the rules.

Revelation 3장
15.I know your deeds, that you are neither cold nor hot. I wish you were either one or the other!
16.So, because you are lukewarm--neither hot nor cold--I am about to spit you out of my mouth.
17.You say, 'I am rich; I have acquired wealth and do not need a thing.' But you do not realize that you are wretched, pitiful, poor, blind and naked.
18.I counsel you to buy from me gold refined in the fire, so you can become rich; and white clothes to wear, so you can cover your shameful nakedness; and salve to put on your eyes, so you can see.

Luke 19장
12.He said: "A man of noble birth went to a distant country to have himself appointed king and then to return.
13.So he called ten of his servants and gave them ten minas. 'Put this money to work,' he said, 'until I come back.'
14."But his subjects hated him and sent a delegation after him to say, 'We don't want this man to be our king.'
15."He was made king, however, and returned home. Then he sent for the servants to whom he had given the money, in order to find out what they had gained with it.
16."The first one came and said, 'Sir, your mina has earned ten more.'
17."'Well done, my good servant!' his master replied. 'Because you have been trustworthy in a very small matter, take charge of ten cities.'
18."The second came and said, 'Sir, your mina has earned five more.'
19."His master answered, 'You take charge of five cities.'
20."Then another servant came and said, 'Sir, here is your mina; I have kept it laid away in a piece of cloth.
21.I was afraid of you, because you are a hard man. You take out what you did not put in and reap what you did not sow.'
22."His master replied, 'I will judge you by your own words, you wicked servant! You knew, did you, that I am a hard man, taking out what I did not put in, and reaping what I did not sow?
23.Why then didn't you put my money on deposit, so that when I came back, I could have collected it with interest?'
24."Then he said to those standing by, 'Take his mina away from him and give it to the one who has ten minas.'
25."'Sir,' they said, 'he already has ten!'
26."He replied, 'I tell you that to everyone who has, more will be given, but as for the one who has nothing, even what he has will be taken away.

Mark 8장
36.What good is it for a man to gain the whole world, yet forfeit his soul?
37.Or what can a man give in exchange for his soul?

Matthew 5장
10.Blessed are those who are persecuted because of righteousness, for theirs is the kingdom of heaven.
11."Blessed are you when people insult you, persecute you and falsely say all kinds of evil against you because of me.
12.Rejoice and be glad, because great is your reward in heaven, for in the same way they persecuted the prophets who were before you.

Matthew 11장
12.From the days of John the Baptist until now, the kingdom of heaven has been forcefully advancing, and forceful men lay hold of it.

Revelation 22장
12."Behold, I am coming soon! My reward is with me, and I will give to everyone according to what he has done.

 

종교 앙케이트 전도

요일2:2 “ 저는 우리 죄를 위한 화목 제물이니 우리만 위할 뿐 아니요 온 세상 죄를 위하심이라.”

사단이 인간관계를 단절시켜놓아 전도하기 힘든 시대다.

종교 앙케이트로 종교적인 대화를 시작할 수 있다.

한 가지 질문에 그 사람의 여러 가지 영적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교회 다니다가 쉬고 있다.(비신자와 결혼 이사 직장)

계기가 없었다. 같이 갈 사람이 없었다.

마음이 없어서. 시간이 없어서. 시험 들어서 등

사람은 한달에 한번씩 생체리듬이 변한다.

한사람에게 1년에 열두 번의 전도하기 좋은 기회가 있다.

사람은 사이클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다.

영적부분 생활부분 건강부분 사업부분 직장부분 가정부분 사이클이 있다.

천명에게 종교 앙케이트 받으면 그중에

1백 명은 과거교인이었다.

1백 명은 질병으로 고통당하고 있다.

1백 명이상 가정문제가 있다.

1백 명은 타종교인이다(종교적인 대화가 가능함)

1백 명은 우울증 환자다.

1백 명은 직장 사업으로 고민하고 있다.(문제없는 사람이 없다)

사람의 마음 밭과 환경은 수시로 변한다.

생활 속에서 시장에서 식당에서 가게에서 이웃집에 직장에서 학교에서

공원에서 길에서 앙케이트 받으면서 대화하고 1년간 관리하며 자주 만나면서 터치한다.

(안녕 하세요 큰 복 받으세요. 교회 다니십니까? 안다니세요? 왜 안가시죠? 앙케이트 하나 기록해주세요 )  

폰 번호도 하나 적어 주세요.

잠깐 잠깐 만나면서 안녕하세요?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업 잘되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자녀 00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하면서 친분을 쌓고 자주 툭툭 건드려보면 전도하기 좋은 때를 만난다.

복음을 받아드리기 좋을 때 1분 구원의 확신 5분 구원의 확신을 하고 핵심일주 소개하여

핵심일주 받게 하고 교회와 목사님 소개하면서 인도한다.

1분구원이나 축복의 보혈만 전하면 하나님이 하신다. 보혈이 다 해결한다.

한명이 앙케이트 백장을 1년간 관리하며 만나면

복음전할 사람 핵심일주 할 사람 연고자가 많아지고 점진적으로 열매를 맺는다.

단번에 끝장내려고 진액을 빼지 말고 느슨하게 가볍게 자주 터치하자.

종교 앙케이트 전도 믿음으로 해야 한다.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다니엘 기도... 


1. 염려와 두려움을 물리치기 위한 기도 [하루 세 번씩 고백]
▶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니 사단은 나에게 아무 권세도 없느니라. 나는 선으로 악을 이기노라(고전12:27, 롬12:21)
▶ 나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사단을 이겼느니라. 이는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 크심이니라(요일4:4)
▶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시므로 나는 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님의 말씀과 주님의 성령이 나를 위로하십니다.(시23:4)
▶ 나는 학대와 멀리 떨어져 있으며, 공포가 나를 가까이 못하느니라.(사54:14)
▶ 나의 의가 여호와께 속한 것이니 나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무기)가 날카롭지 못하리로다.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와
   같으니 내가 하는 것마다 형통할 것입니다.(사51:17, 시1:3)
▶ 나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이 악한 세대에서 건짐 받았습니다.(갈1:4)
▶ 화가 내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내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입니다. 주께서 나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내 모든 길에서  나를 지키십니다. 나의 길에는 생명이 있고 사망이 없습니다.(시91:10,11, 잠2:28)
▶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며 나의 행하는 일에 복을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기에
   내가 하는 일들에서 행복을 누립니다.(약1:22)
▶ 나는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악한 자가 내게 쏘는 모든 화전을 소멸시킵니다.(엡6:16)
▶ 그리스도께서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기는 것을 금하노라.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바이러스는 예수의 이름으로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 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 발휘를 할지어다. 내 몸의 어떤 이상 기능도
   예수의 이름으로 금하노라(갈3:13, 롬8:11, 창1:30, 마16:19)
▶ 나는 이긴 자인데, 어린양의 피와 나의 증거 하는 말을 인하여 이긴 것이니라.(계12:11)
▶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므로 마귀는 나를 피해 도망하느니라.(약4:7)
▶ 하나님의 말씀이 영원히 하늘에 굳게 섰으므로 나는 그의 말씀을 이 땅에 굳게 세우나이다.(시119:89)
▶ 나의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기 때문에 크게 평강을 누립니다.(사54:13)

 

2. 물질적 필요를 위해서 [하루 세 번씩 고백]
▶ 그리스도께서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가난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질병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영적 죽음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갈3:13, 신28장)
▶ 그리스도께서 나에게 가난 대신 부요를 주셨고, 질병대신 건강을 주셨고, 죽음 대신 영생을 주셨습니다.
   (고후8:9, 요10:10, 요 5:24)
▶ 하나님의 말씀대로 나를 소성케 하소서(시119:25)
▶ 내가 여호와를 기뻐하니 그가 내 마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십니다.(시37:4)

▶ 내가 주었으니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나에게 안겨줄 것입니다.(눅6:38)
▶ 내가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나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입니다. 나는 많이 심기에 많이 거둡니다. 나는 즐거이
   드립니다. 그러므로 나의 하나님이 나에게 모든 은혜를 넘치게 하셨으며 나는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합니다.(고후9:6-8)
▶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로 인하여 영광 가운데 그의 풍성한 대로 나의 모든 쓸 것을 채우시기에 아무
   부족함이 없습니다.(빌4:19)
▶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시며 예수가 가난하게 되셨기 때문에 나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예수가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나로 부요케 하기 위함입니다. 예수가 오신 것은 나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 함입니다.
   (시편23:1, 고후8:9, 요10:10)
▶ 나는 의의 선물을 받았으므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 노릇합니다.(롬5:17)
▶ 여호와는 그의 종의 형통을 기뻐하시며, 아브라함의 복은 나의 것입니다.(시35:27, 갈3:14)


3. 지혜와 인도함을 받기 위해서 [하루 세 번씩 고백]
▶ 진리와 성령이 내안에 계시사 나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며 그가 나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그러므로
   내가 만나는 모든 상황과 모든 환경을 내가 완벽하게 안다고 나는 고백합니다.(요16:13, 약1:5)
▶ 나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내 명철을 의지하지 않습니다.(잠3:6)
▶ 나는 범사에 하나님을 인정하며 하나님은 나의 길을 지도하십니다.(잠3:6)
▶ 하나님의 말씀은 내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입니다.(시 119:105)
▶ 여호와께서 나에게 관계된 것을 완전케 하실 지로다.(시 138:8)
▶ 나는 그리스도의 말씀이 모든 지혜로 내속에 풍성히 거하게 합니다.(골3:16)
▶ 나는 선한목자를 따르며 그의 음성을 압니다. 타인의 음성을 나는 따르지 않습니다.(요10:4,5)
▶ 예수는 나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에게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고
   고백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었습니다.(고전1:30, 고후 5:21)
▶ 나는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골1:9)
▶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며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지음 받은 그의 작품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졌으며 하나님의 지혜가 내 속에서 만들어 집니다.(고후5:17, 엡2:10, 고전2:16)
▶ 나는 옛사람을 벗어버리고 새사람을 입었습니다. 나는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쫓아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받은 자입니다.(골3:10)
▶ 나는 지혜와 계시의 영을 받아서 하나님을 알고 나의 마음눈이 밝아 졌습니다. 나는 이 세상을 본받지 아니하고
   내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습니다. 나의 마음(mind)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롭게 됩니다.(엡1:17, 롬12:2)

 

4. 위로와 능력을 얻기 위해서 [필요할 때마다 자주 고백]
▶ 나는 하나님을 아는 지식에 자라가고 있습니다. 나는 그의 영광의 힘을 좇아 모든 능력으로 힘이 강해졌습니다.(골1:10~11)
▶ 나는 흑암의 권세에서 건짐을 받았으며 그의 사랑하는 아들의 나라로 옮겨졌습니다.(골1:13)
▶ 나는 하나님께로써 난 자이므로 세상을 이기는 믿음이 내 속에 있습니다. 내안에 계신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
   크십니다.(요일5:4~5, 요일4:4)
▶ 나는 내게 능력 주시는 자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빌4:13)
▶ 여호와를 기뻐하는 것이 나의 힘입니다.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십니다.(느8:10. 시27:1)
▶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마음과 생각을 지키십니다. 나는 무엇이든지
   참되며 경건하며 옳으며, 정결하며, 사랑스러우며, 칭찬할 것, 덕 있는 것들을 생각합니다.(빌4:7~8)
▶ 나는 사랑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를 말하며 범사에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까지 자라갑니다.(엡4:15)
▶ 나는 더러운 말을 내 입에서 나가지 않게 하고 오직 덕을 세우는데 소용되는 대로 선한 말을 하여 듣는 자들에게 은혜를
   끼칩니다. 나는 하나님의 성령을 근심하게 하지 않습니다. 그 안에서 나는 구속의 날까지 인치심을 받았습니다.(엡4:29~30)
▶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나를 빼앗지 못합니다. 나에게는 영생이 있기 때문입니다.(요10:29)
▶ 나는 하나님의 평강이 나의 마음을 주장하게 합니다. 나는 어떤 것도 염려하기를 거부합니다.(골3:15)
▶ 하나님의 말씀은 나에게 생명이기 때문에 나는 하나님의 말씀이 내 눈에서 떠나지 않게 합니다. 내가 그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은 내 온 육체에 건강과 치유가 됩니다.(잠 4:21~22)
▶ 하나님이 나를 위하십니다. 하나님이 지금 내 안에 계시는데 누가 나를 대적할 수 있으리오 하나님께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나에게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신의 성품에 참여한 자입니다.(고후6:1, 요10:10, 벧후1:3~4, 롬8:31)
▶ 나는 믿는 자이므로 이런 표적이 나에게 따릅니다.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병든 자에게 손을 얹은즉 낫게 됩니다.(막16:17~18)
▶ 예수께서 나에게 그의 이름을 사용할 권세를 주셨습니다. 내가 땅에서 매는 것은 하늘에서 매입니다. 내가 땅에서 푸는 것은
   하늘에서 풀립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을 결박하노라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결박하고 나에게 해를 끼치지 못하도록 무력화 시키노라(마16:19, 마18:18, 엡6:12)
▶ 나는 모든 정사와 권세의 머리이신 그리스도 안에서 충만하여졌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이 일은 하나님의 전에 예비하사 나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신 것입니다.(골2:10, 엡2:10)
 
 

 <치유에 대한 믿음의 선포 기도>

나는 하나님의 치유하심을 믿습니다.
나는 내 믿음대로 치유받음을 믿습니다.
예수께서 내 모든 질병을 고치심을 믿습니다.
나는 예수님을 나의 가장 좋은 의사로 믿습니다.
확실히 예수께서는 나의 모든 질고와 슬픔을 지셨습니다. 그가 채찍에 맞으심으로 내가 나음을 입었습니다.
하나님은 질병의 조성자가 아니심을 믿습니다. 압제자는 사단이며, 따라서 나는 사단을 대적한다.
나는 사단이 내 몸에 어떤 질병을 심는 것도 거부한다. 나의 몸은 성령의 전이다.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니 사단은 나에게 아무 권세도 없느니라. 나는 선으로 악을 이기노라"(고전12:27, 롬12:21).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므로 마귀는 나를 피해 도망하느니라"(약4:7).
그리스도께서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기는 것을 금하노라,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바이러스는 예수의 이름으로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 발휘를 할지어다. 내 몸의 어떤 이상 기능도 예수의 이름으로 금하노라"(갈3:13, 롬8:11, 창1:30,마16:19).

나는 이 세상에 있지만 이 세상에 속하지 않으며 나는 이 악한 세상에서 구원받은 하늘에 속한 사람이 된 것을 감사합니다.
주님의 기쁨이 나의 힘이되는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나의 모든 육신에게 생명이요 건강입니다.
예수께서 내 치유의 값을 지불하셨으므로 나는 건강하게 삽니다.

내 몸의 모든 신경이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몸의 모든 혈관이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몸의 모든 근육이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몸의 모든 관절이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몸의 모든 장기들이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온몸의 피부가 건강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제 내 몸의 모든 지체가 완벽하게 활동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예수님의 보혈로 덮어 주셔서 건강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감사 기도합니다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일으키신 성령께서 내 안에 거하시며 나의 썩을 몸을 살아 있게 하신다.
 

<부요에 대한 선포 기도>

나는 내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압니다. 주님은 부요하셨지만 가난하게 되신 것은 내가 부요하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부요합니다. 나는 풍성히 공급받습니다. 나의 삶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나는 모든 부분에서 성공한 사람입니다.
나는 모든 필요를 채우는 하나님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내게는 어떤 좋은 것도 부족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따라서 그와 함께 복을 받습니다. 나는 그의 복을 받습니다. 나는 아브라함의 복 가운데 행합니다. 나는 복을 받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복이 될 수 있습니다.
나를 머리되고 꼬리 되지 않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꾸어 주되 꾸지 않게 하심을감사합니다.
그리스도께서 나를 가난의 저주 가운데서 구속하셨으므로, 나는 가난하길 거부하노라.
가난은 내 발에 밣혔느니라.
내 재물에 손을 대는 마귀를 예수 이름으로 짓밟아 버리노라.


나는 포도나무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열매맺는 가지입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그리스도 안에서 존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나의 성공은 행운이나 우연과는 전혀 상관없다. 나의성공은 예수님과 관계가 있다. 그분은 나의주님이시다! 그분은 나의 우두머리이시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다. 예전의 나는 죽었다. 새로운 나는 기쁨과 평안과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내가 주님을 의뢰하기 때문에, 천사들이 나를 보호하며 나를 두른다.
 하나님은 선하시며 결코 내 삶에 비극을 가져다주시지 않는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천국의 모든 영적 축복을 받는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의 형상을 닮도록 미리 정하셨다.
 나는 하나님의 가족으로 입양되었다. 나는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다.
 나는 하나님께서 택하신 자이다. 하나님께서 나를 택하여 그분의 가족이 되게 하신 것은 그분이 원하셨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 내 앞에 생명과 죽음을 두셨다. 그래서 나는 생명을 택한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으므로 내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다. 내가 그리스도를 택한 것은 그리스도께서 나를 택하셨기 때문이다.
 

 

<입술의 말>

내 입술의 열매로 인해 내게는 좋은 것이 넘친다.
 내 혀에는 생명과 복이 있다. 나는 좋은 것만을 말하며 나쁜 것은 말하지 않는다.
 내가 사는 삶은 내가 한 말의 결과이다. 그러므로 나는 지금 좋은 것을 말하고 있다. 지금 내가 말하는 좋은 것이 나중에 내 삶에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내 인생에 대해 했던 부정적인 말대로 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러한 부정적인 말을 결박하여 내 사람에 미치지 않게 한다.
 나는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나는 죽지 않고 살 것이며, 주님의 영광을 선포할 것이다.
 나는 세상을 이긴 자이다.
 내 안에 계신 성령께서 세상에 있는 마귀보다 크시다.
 내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의 선하신 뜻대로 부르심을 입었으므로, 내게는 모든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
 내 마음이 안에서 뜨거워지며, 내가 묵상할 때 불이 붙는다. 그러면 혀로 말한다.
내 혀는 능숙한 작가의 펜이다. 나는 마음의 토판에 글을 쓴다.
고상한 주제가 내 마음을 뜨겁게 하며, 내가 왕이신 그분을 위해 성경을 암송할 때 내 마음이 뜨거워진다.
성령은 내 스승이요 안내자이시다. 그분이 말씀을 내게 계시하사 나로 그 말씀을 깨닫게 하신다.
나는 내모든 지식과 말에서 부요케 되었다.
나는 성령의 불을 끄지 않는다. 사실, 나는 내 속에 있는 하나님의 선물이신 성령의 불길에 부채질을한다.
내게는 계시의 정신(영)과 지혜가 있다. 나는 날마다 그리스도를 더 잘 알아 가고 있다.
내게는 내속에서 역사하는 영광스런 기업이 있다.
내게는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시는 데 사용되었던 하나님의 바로 그 능력이 있다.
내 안에는 부활의 능력이 있다.
나는 염려를 주님께 맡긴다. 그분께서 사랑으로 나를 돌보시며 지키시기 때문이다. 내 마음의 최고의 관심사는 바로 그분이다.
나는 의에 주려 있다. 내게는 하늘의 영적인 복이 가득하다.

나는 밤낮으로 말씀을 묵상하기에 하나님의 뜻을 알고 그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말씀을 행할때,
나는 내가 하는 모든 일에서 복을 받는다
나는 내 말을 존중하며 소중하게 여긴다. 이보다도, 나는 하나님과 그 분의 말씀을 무엇보다도 존중한다.
내 말의 능력이 커지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그들을 세워주기에 유익한 말 외에는 어떤 말도 입 밖에 내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내 말을 자랑한다. 나는 내 말의 열매를 거둔다. 내 말은 생명을 낳는다.
성령께서 내 말의 능력을 높이고 계시는데, 내가 하나님의 말씀을 말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말씀이 내 삶의 최종 권위이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에 맞지 않는 그 무엇도 받아들이지 않는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에 맞지 않는 모든 전통을 거부한다.
나는 하나님의 권위를 손상시킬 만한 그 어떤 말도 하지 않는다.
나의 마음은 즐거우며, 이러한 즐거움은 양약과 같다.
나를 사랑하시는 그리스도 때문에 나는 승리자 그 이상이다.
나는 내 말을 믿는다. 나는 내가 하는 말이 이루어지리라 믿는다.
나는 말씀을 가까이한다. 내 입술과 내 마음에 말씀이 있다. 내가 선포하는 것은 믿음의 말씀이다.
하나님께서는 내게 지배권을 주셨다. 내게는 다스릴 능력과 권리가 있다.
내 말은 영이며 생명이다.

 

<왕노릇>

나는 왕이다. 나는 생명 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왕 노릇 한다.
나는 하나님의 능력을 통해 살고 있다. 나는 세상의 염려에 굴복하지 않는다.
나는 제사장이요 왕이다.
나는 보는 것으로 살지 않고 믿음으로 산다. 내가 어떻게 느끼느냐는 중요하지 않다. 나는 왕이다.
나는 생명안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왕 노릇 한다.
나는 사단과 그의 일당을 다스린다. 나는 뱀과 전갈을 짓밟는다. 그들의 어떤 노력도 나를 해지지 못한다. 나는 하나님의 보호 아래 있다.
내게는 하나님 나라의 열쇠가 있다. 내가 매면 하늘도 맨다. 내가 풀면 하늘도 푼다.
나는 내 인생에서 모든 악한 세력을 결박한다. 나는 하나님의 모든 복을 풀어 내 삶에 미치게 한다.
나는 입에 파수꾼을 세운다.
나는 잘못된 것은 전혀 말하지 않는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만을 말한다.
내 몸은 내 입술의 말을 따른다. 나는 내가 말한 대로 얻는다. 나의 몸은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대로 완벽하게 움직인다.
 
나는 나의 두려움을 말하지 않는다. 나는 내 믿음만을 말한다.
어떤 시련이 내게 닥치더라도 문제없다. 나는 좋은 소식만을 말한다. 주님의 소식은 내가 나음을 입었다는 것이다. 나는 복되다. 그리고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을 통해 승리한다.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천국에 이르며 그곳에서 그분과 함게 앉을 것이다.
나는 세상의 꼭대기에 있다
 

축복을 누리는 믿음의 고백

(1)염려와 두려움을 물리치기 위해서는 다음의 말씀을 적어도 하루 세 번씩 고백하십시오. (그 이상 고백하면 말씀 응답의 효과가 더 좋습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니 사단은 나에게 아무 권세도 없느니라. 나는 선으로 악을 이기노라"(고전12:27, 롬12:21).
●"나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사단을 이겼느니라. 이는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 크심이니라"(요일4:4).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시므로 나는 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님의 말씀과 주님의 성령이 나를 위로하십니다"(시23:4)
●"나는 학대와 멀리 떨어져 있으며, 공포가 나를 가까이 못하느니라"(사54:14).
●"나의 의가 여호와께 속한 것이니 나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무기)가 날카롭지 못하리로다.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와 같으니 내가 하는 것마다 형통할 것입니다"(사54:17, 시1:3).
●"나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이 악한 세대에서 건짐을 받았습니다"(갈1:4).
●"화가 내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내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입니다. 주께서 나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내 모든 길에서 나를 지키십니다. 나의 길에는 생명이 있고 사망이 없습니다"(시91:10-11,잠2:8).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며 나의 행하는 일에 복을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기에 내가 하는 일들에서 행복을 누립니다"
(약1:22)
●"나는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악한 자가 내게 쏘는 모든 화전을 소멸시킵니다"(엡6:16)
●"그리스도께서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질병도 내 몸에 생기는 것을 금하노라, 내 몸과 접촉하는 모든 병균과 모든 바이러스는 예수의 이름으로 지금 즉시 죽을지어다. 내몸의 모든 기관과 모든 조직, 모든 세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그 원래의 기능대로 완벽한 기능 발휘를 할지어다. 내 몸의 어떤 이상 기능도 예수의 이름으로 금하노라"(갈3:13, 롬8:11, 창1:30,마16:19).
●"나는 이긴 자인데, 어린양의 피와 나의 증거 하는 말을 인하여 이긴 것이니라"(계12:11).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므로 마귀는 나를 피해 도망하느니라"
(약4:7).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았으므로 그 말씀이 내 삶의 등이되고 내길에 빛이 됩니다"(시119:105).

 


   

세계적인 축복을 누리는 믿음의고백
 
영접하는 자 곧 그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히9:12)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고후5:17)
나는 만왕의 왕의 자녀다. 나는 예수의 피로 속죄 받은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다. 나는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보배요 빛나는 보석이다. 나는 하나님의 신나는 노래요 휘파람이다. 나는 이제 존귀하고 보배로운 하나님의 자녀로서 최고의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산다. 천지 만물을 만드시고 나를 위해 피 흘리신 주님이 지금 내 안에 성령으로 계신다. 이제는 그분이 나의 주인이요 머리시다. 그러므로 내 온 몸에는 하나님의 무한한 에너지가 전류처럼 흐르고 있다. 이제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함으로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난 축복의 사람이 된다.
내 머리와 온몸에는 예수님의 보혈이 흘러내리고 있다.
예수님의 피가 150억개 이상의 나의 뇌세포를 적시고 있다. 그런즉 이제 나의 뇌세포는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최대한의 기능을 발휘하며 가동되고 있다. 나의 뇌는 기억력과 집중력과 이해력이 몇 갑절로 증가되고 있다. 나에게는 이제 천재적인 기질과 능력이 회복되고 있다. 무한한 가능성이 지금 내 머리 위에 드러나고 있다. 폭포수처럼 넘치는 아이디어가 솟구쳐 흐르고 있다. 그러므로 나는 내게 능력 주시는 주 예수님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명하노니! 내속에 있는 150억개 이상의 뇌세포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최대한의 기능을 발휘하며 가동될지어다.”
하나님께서 나에게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넘치게 하셨으니.(엡1:8) 나에게는 천국의 비밀을 아는 지혜가 있고 만물을 지으시고 다스리는 하나님의 지혜가 넘치고 있다.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150억개 이상의 나의 뇌세포는 하나님 주신 무한한 지혜와 잠재능력으로 그 위력을 발휘할지어다.”
 
 

 ★ 질병과 염려속에서 자유를 누리는 믿음의 고백 ★
 
 너희 말이 내 귀에 들린대로 내가 행하리니.(민14:28) 말씀대로 우리가 무슨 말을 하든지 그 말을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그 말대로 행하시겠다 하셨으니 우리의 말이 중요함을알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주께 기도하며 고백합니다.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갈3:13) 말씀대로 주께서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 달려 피 흘리시고 저주를 대신 받으셨으니 이제 나는 저주와 상관이 없습니다. 질병의 저주는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가난도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절망과 고통도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모든 불행한 일들이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죄로 말미암은 모든 저주를 나의 주 예수께서 십자가에서 대신 담당하셨으니 나의 모든 저주는 이제 끝이 났습니다. 가난도 질병도 끝이 났습니다. 절망과 고통도 끝이 났습니다. 슬픔과 모든 불행한 일들이 다 끝이 났습니다. 이제 나는 부요한 자가 되었고, 축복의 사람이 되었음을 하나님께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이제 나의 모든 삶은 잘되고 형통합니다. 좋은 일이 일어나고 범사가 복이 되는 것을 확신합니다. 모든 일에 소망이 넘치고 평안하며 감사가 넘치는 삶이 시작됨을 찬양합니다.
항상 기쁘고 즐거우며 행복한 삶을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사53:5) 말씀대로 예수님이 채찍에 맞으시고 나의 아픔을 담당하셨으니 이제 질병들은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주님이 나의 아픔을 대신 담당하시고 채찍에 맞음으로 모든 질병은 고침 받고 나음을 입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질병에서 나는 자유합니다. 질병이 내게 찾아오는 것을 나는 허락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내 평생 건강의 축복을 누립니다. 이제 나의 온 몸이 건강함으로 주를 기뻐하고 감사하며 삽니다

모든 염려를 다 주께 맡겨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하심이니라.(벧전5:) 말씀대로 나의 모든 염려를 다 주님께 맡겨 버립니다. 나의 모든 염려를 주님께서 다 맡아 주시고 의와 평강으로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전에는 내가 염려하고 걱정 근심 속에서 살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내가 주안에 있기에 걱정이나 염려 따위는 하지 않습니다. 걱정근심 염려는 나와 상관이 없습니다.
그것들은 마귀가 좋아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는 나를 돕는 자시니(히13:6) 말씀대로 주님이 이제 나의 모든 범사를 도우시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에 내 마음에는 믿음과 확신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어떤 일에도 하나님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하시고 나를 도와주심을 믿고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8:28) 말씀대로 이제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결국에는 나에게 다 유익이 되고 복이 되는 것을 믿고 평안을 누립니다. 주안에서 자유를 누립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며 기뻐하고 감사하며 찬양합니다. 이모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고백드립니다.

 

 

축복을 누리는 믿음의 고백


 ●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내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고후1:20)
 ● 항상 나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나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고후2:14)
 ● 나는 이제 그리스도 안에 있으므로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그러므로 나의 영과 혼과 온 몸도 새것이 되었도다.(고후5:17)
 ● 찬송합니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나에게 복 주셨습니다.(엡1:4)
 ●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습니다. (엡1:7)
 ● 나는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 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나를 용서하심과 같이 용서합니다. (엡4:32)
 ● 나는 내 자신을 죄에 대하여는 죽은 자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을 대하여는 산 자로 여김니다. (롬6:11)
 ●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나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나를 해방하였습니다. (롬8:1-2)
  ● 나는 아무 것도 염려하지 않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나의 구할 것을 감사 함으로 하나님께 아룁니다 그리하므로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마음과 생각과 생활을 지켜 주십니다.(빌4:6-7)
 ●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나의 모든 쓸것을 채워 주십니다.(빌4:19)
 ● 나는 범사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입니다.(살전5:18)
 ● 그(그리스도)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사53:5) 말씀대로 예수님이 나를 위해 아픔을 대신 담당하심으로 나는 치유함을 받고 건강을 누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일5:4) 말씀대로 나는 하나님께로서 난 자이기에 세상을 이기는자 곧 모든 문제를 이기고 어려움을 이기고  마귀의 모든 역사를 이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을 의지한 믿음의 고백
▶"그리스도께서 율법의 저주에서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가난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 스도께서 질병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영적 죽음으로부터 나를 속량하셨습니다." (갈3:13, 신28장).
▶"나는 부요한 사람이다. 예수님이 부요하신 자로서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나로 부요케 하기   위함이다. 그러므로 나는 모든 일에 복을 받는 부요한  사람이다. (고후8:9)
▶"나는 풍성한 사람이다. 예수님이 이땅에 오신 것은  내가 생명을 얻고 더 풍성케 하시리라 하셨으니. 나는 모든 것에 풍성하다. (요10:10)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나의 모든 쓸것을 채워 주시리라 하셨으니   나는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풍성하게 공급받는다. (빌4:19)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라 말 씀하신대로 나에게는 부족함이 없다.(시23:1)
▶"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며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말씀하셨기에 나는  내 영혼이 잘 되고 모든 범사가 잘되며 내 육신도 항상   강건하다.(요삼2)
▶" 저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 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 하신 말씀대로 나의 모든일이 다 형통하게 되고 있느니라.(시 1:3)
▶"내가 주었으니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나에게 안겨줄 것입니다"(눅6:38)
▶"나는 의의 선물을 받았으므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 노릇합니다"(롬5:17)
▶"여호와는 그의 종의 형통을 기뻐하시며, 아브라함의 복은 나의 것입니다"(시35:27, 갈3:14).

 

<지혜와 인도함을 받기위해>
♥"진리의 성령이 내 안에 계시사 나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며 그가 나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십니다.   그러므로 내가 만나는 모든 상황과 모든 환경을 내가    완벽하게 안다고 나는 고백합니다. 나에게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습니다. (요16:13, 약1:5).
♥"나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내 명철을 의지하지 않습니다. (잠3:5).
♥"나는 범사에 하나님을 인정하며 하나님은 나의 길을   지도하십니다"(잠3:6)
♥"하나님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입니다"   (시119:105)
♥"나는 그리스도의 말씀이 모든 지혜로 내 속에 풍성히   거하게 합니다"(골3:16).
♥"나는 선한 목자를 따르며 그의 음성을 압니다. 타인의 음성을 나는 따르지 않습니다"(요10:4,5)
♥"예수는 나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속함이    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에게는 하나님의 지혜가 있다 고 고백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었습니다."(고전1:30, 고후5:21).
♥"나는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가득차 있습니다."(골1:9)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이며,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지음 받은 그의 작품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의 마음을 가졌으며 하나님의 지혜가   내 속에서 만들어집니다"(고후5:17, 엡2:10, 고전2:16).
♥"나는 옛사람을 벗어버리고 새사람을 입었습니다. 나는 나를 창조하신 하나님의 형상을 좇아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받은 자입니다."(골3:10).
♥"나는 지혜와 계시의 영을 받아서 하나님을 알고 나의   마음 눈이 밝아 졌습니다. 나는 이 세상을 본받지 아니하고 내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습니다. 나의   마음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새롭게 됩니다"
 (엡1:17-18,롬12:2).

 

승리의 삶음 얻기 위한 믿음의고백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34:10) 말씀대로 세상에 강한 자들이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나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다고 고백한다.
▶여호와께서 은혜와 영화를 주시며 정직히 행하는 자에게 좋은 것을 아끼지 아니하실 것임이니이다 만군의 여호와여 주께 의지하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시84:11,12)
말씀대로 여호와 하나님께서 은혜와 영화를 내게 주시며 내가 말씀을 따라 정직히 행하므로 좋은 것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나에게 다 주신다. 주님을 의지하는 나에게 복이 있다고 고백한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사41:10) 말씀대로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며 하나님이 나의 아버지가 되시기에 나는 어떤 문제 앞에서도 두려워하지도 놀라지도 않는다. 하나님은 나를 굳세게 하시며 참으로 나를 도와주신다. 참으로 하나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나를 붙들고 계신다고 고백한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두움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8:12). 말씀대로 나는 빛이신 예수님을 따르는 자이기에 어두움(마귀,죄,저주,고난)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 속에 살고 있다고
고백한다.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롬6:14) 말씀대로 죄가 다시 나를 주관치 못할 것이요 질병과 아픔도 나를 주관치 못한다. 걱정과 근심도 나를 주관치 못하고 가난도 실패도 모든 불행도 나를 주관할 수가 없노라고 고백한다.
▶ 너희는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 복을 받는 자로라
 (시115:15) 말씀대로 나는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 복을 받고 있는 자다.
▶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8:28)
말씀대로 하나님은 나에게 있는 모든 일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므로 형통하게 되고 좋은 일어난다고 고백한다.

 

 


< 승리의 삶을 얻기위한 믿음의 고백>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로서다”
 (시121:1) 말씀대로 나는 어떤 상항에서도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도움을 받는다고 선언한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23:1) 말씀대로 나는 물질에 부족한 것이 없다. 나는    건강이나 휴식이 부족하지 않다. 나는 힘이 달리는 법도   없다. 나는 그 어느 것에도 부족함이 없다고 선언한다
◈ 나는 “그(그리스도)가 채찍에 맞음으로 나음을 입었도다”고 선언한다(사53:5)
 그러므로 나는 치유함을 받고 건강을 누린다.
◈ 나에게는“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가 있다”고 선언한다(눅10:19)
 그러므로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와 귀신들을 짖밟아 버리며 그것들의 모든 역사를 제압하노라
◈“여호와께서 나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또   내 영혼을 지키신다”고 선언한다. 그러므로 나는 모든   악에서 부터 보호를 받고 있다.
◈“여호와께서 자기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시29:11) 말씀대로 나는 날마다 넘치는 힘과 평강의 복을 받고 있기에 나의 하는 일이 잘 된다고 선언한다.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시68:19) 말씀대로 나는 하나님께서 매일 짐을 져주시는 복된 삶을 누린다고 선언한다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9:8) 말씀대로 나는 모든 하나님의 은혜를 넘치게 받고 있다고 선언한다.
◈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일5:4)
 말씀대로 나는 하나님께로서 난 자이기에 세상을 이기는 자요 믿음으로 세상을 이긴다고 선언한다.

 

★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2:20) 나의 옛 사람은 그리스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혀 죽었고 이제 내가 산 것은 내가 산 것이 아니요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살고 계신다 그런즉 이제 나의 생명은 그리스도의 생명이요 내가 사는 모든 삶은 나를 사랑하사 자기 몸을 버리신 예수 그리스도로 사는 삶이다 그러므로 나의 모든 삶은 복된 삶이요 승리하는 삶그 자체이다.

★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그런즉 너희 몸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고전6:19-20) 이제 나의 몸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새로운 몸이요, 내 안에 성령이 오셨기에 성령의 전이다. 그런즉 나는 내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피값으로 사신 바 된 거룩하고 귀한 몸이다. 그러므로 나는 이제 내 몸을 죄악된 세상에 맡기지 않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

★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고후5:17) 이제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로 창조된 존재이다 내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므로써 하나님의 의의 자녀로 새롭게 출생하였다.
(요1:12) 그러므로 나는 새로운 왕국의 시민이요 나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다.(빌3:20) 그런즉 이제는 더 이상 죄의 지배를 받지 아니하고 사단의 속박에서 완전히 벗어난 자이다. 예수이름으로 담대히 명하노니 질병도 떠나라. 가난도 떠나라. 연약함도 떠나라. 두려움도 떠나고 모든 염려도 떠나라 ! 나는 이제 생명과 광명과 자유와 기쁨과 평강과 건강과 부요함과 은총과 능력이 충만한 그리스도의 새 왕국 안에서 사는 자이다

▶“할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9:23) 말씀대로 이제 주님을 믿는 나에게 능치 못할 일이 없도록 하시니 감사합니다.
▶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수 있느니라”(빌4:13) 말씀대로 이제 능력 주시는 주님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      (고후8:9)말씀대로 나를 부요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10:10)말씀대로 주께서 나에게    생명을 주시고 날마다 나를 풍성케 하시니 감사합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너희 모든 쓸것을 채워 주시리라.”(빌4:19)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나의 필요한 모든 것을 풍성하게   채워 주시니 감사합니다.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라.”
  (시23:1) 말씀대로 주님 나의 목자 되셔서 내가 부족함이 없도록 하시니 감사합니다
▶"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며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요삼2) 말씀대로   내 영혼이 잘 되고 모든 범사가 잘되며 내 육신도 항상   강건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롬8:28) 말씀대로 나에게 있는 모든 일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믿음으로 말미암은 자는 믿음이 있는 아브라함과 함께 복을 받느니라.”(갈3:9) 말씀대로 아브라   함의 복을 나에게 주시니 감사합니다.


●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내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고후1:20)
 ● 항상 나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나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고후2:14)
 ● 나는 이제 그리스도 안에 있으므로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그러므로 나의 영과 혼과 온 몸도 새것이 되었도다.(고후5:17)
 ● 찬송합니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나에게 복 주셨습니다.(엡1:4)
 ●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습니다
 (엡1:7)
 ● 나는 서로 인자하게 하며 불쌍히 여기며 서로 용서   하기를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나를 용서하심과 같이 용서합니다. (엡4:32)
 ● 나는 내 자신을 죄에 대하여는 죽은 자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을 대하여는 산 자로 여김니다.
 (롬6:11)
 ●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나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나를 해방하였습니다.   (롬8:1-2)
●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을 받았습니다.(갈3:14)
 ● 나는 아무 것도 염려하지 않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나의 구할 것을 감사 함으로 하나님께 아룁니다 그리하므로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의 마음과 생각과 생활을 지켜   주십니다.(빌4:6-7)
 ●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대로 나의 모든 쓸것을 채워 주십니다.(빌4:19)
 ● 나는 범사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입니다.(살전5:18)

 


 

<건강함과 승리를 얻기위한 믿음의 고백>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요일5:4)
 나는 하나님께로서 난 자이기에 세상을 이기는 자다 나는 믿음으로 세상을 이긴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저희를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크심이니라(요일4:4)
 나는 하나님께 속한자 이기에 사단을 이겼느니라.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8:37)
 나는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넉넉히 이기고 승리하고 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김을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고전 15:57)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아버지께서 항상 나를 이기게 하신다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사53:5)
 예수님이 징계를 받으심으로 나는 평화를 누린다 예수님이 채찍에 맞음으로 나는 나음을 입었고 건강하게 산다.

 이는 선지자 이사야로 하신 말씀에 우리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도다 함을 이루려 하심이더라(마8:17)
 예수님이 나의 모든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 지셨기에 나는 건강을 누린다.

  저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시103:3)
 하나님께서 나의 모든 죄악을 사하셨고 나의 모든병을 고치셨기에 나는 병이 없이 건강하게 산다. 

 

 

세계적인 축복을 누리는 믿음의고백

▶“할 수 있거든 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9:23) 말씀하셨으니 이제 주님을 믿는 나에게는 능치 못할 일이 없다고 확신한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4:13) 말씀하셨으니, 나는 이제 능력 주시는 주님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이다.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고후8:9) 말씀하셨으니 나는 모든 일에 복을 받는 부요한 사람이다.   
▶ "가라사대 내가 반드시 너를 복주고 복주며 너를 번성케 하고 번성케 하리라.”(히6:14) 말씀하셨으니 나는 하나님의 약속대로 반드시 복을 받고 또 받고 있으며 번성케 되고 더욱 번성케 되고 있다.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것을 채워 주시리라.” (빌4:19) 말씀하셨으니 나는 예수 안에서 매일 매일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풍성하게 공급받는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로서다” (시121:1) 말씀하셨으니 나는 어떤 상항에서도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도움을 받고 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 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롬8:28) 말씀하셨으니 하나님 아버지는 나에게 있는 모든 일들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계신다.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히11:1) 말씀하셨으니 믿음으로 내가 바라는 모든 것은 실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 젊은 사자는 궁핍하여 주릴지라도 여호와를 찾는 자는 모든 좋은 것에 부족함이 없으리로다(시34:10) 말씀대로 하나님을 찾는 나에게 모든 좋은 것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하시니 감사합니다.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사41:10) 말씀대로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시기 때문에 나는 어떤 문제 앞에서도 두려워하지도 놀라지도 않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굳세게 하시며 참으로 나를 도와 주십니다. 참으로 하나님의 의로운 오른 손으로 나를 붙들고 계시니 감사합니다.
▶죄가 너희를 주관치 못하리니(롬6:14) 말씀대로 죄가 다시 나를 주관치 못할 것이요 질병과 아픔도 나를 주관치 못합니다. 걱정과 근심도 나를 주관치 못하고 가난도 실패도 모든 불행도 나를 주관할 수가 없습니다.
▶ 그(그리스도)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   도다.(사53:5) 말씀대로 나를 치유하시고 몸과 마음에    건강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두움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8:12). 말씀대로 나는 빛이신 예수님을 따르는 자이기에 어두움(마귀,죄,저주,고난)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 속에 살고 있다고
고백합니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로서다”
 (시121:1) 말씀대로 나는 어떤 상항에서도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도움을 받는 다고 고백합니다
▶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8:28)
말씀대로 하나님은 나에게 있는 모든 일들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므로 형통하게 되고 좋은 일어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몸이니 사단은 나에게 아무 권세도 없느니라. 나는 선으로 악을 이기노라"(고전12:27, 롬12:21).
●"나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사단을 이겼느니라. 이는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더 크심이니라"(요일4:4).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시므로 나는 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님의 말씀과 주님의 성령이 나를 위로하십니다"(시23:4)
●"나는 학대와 멀리 떨어져 있으며, 공포가 나를 가까이 못하느니라"(사54:14).
●"나의 의가 여호와께 속한 것이니 나를 치려고 제조된 기계(무기)가 날카롭지 못하리로다.(사54:17)
● 나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와 같으니 내가 하는 것마다 형통할 것입니다"(시1:3).
●"나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이 악한 세대에서 건짐 받았습니다"(갈1:4).
●"화가 내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내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입니다. 주께서 나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사 내 모든 길에서 나를 지키십니다. 나의 길에는 생명이 있고 사망이 없습니다"(시91:10-11,잠2:8).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며 나의 행하는 일에 복을 받은 사람입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을 행하는 자이기에 내가 하는 일들에서 행복을 누립니다"(약1:22)
●"나는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악한 자가 내게 쏘는 모든 화전을 소멸시킵니다"(엡6:16)
●"나는 이긴 자인데, 어린양의 피와 나의 증거 하는 말을 인하여 이긴 것이니라"(계12:11).
●"내가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를 대적하므로 마귀는 나를 피해 도망하느니라"(약4:7).
●"나의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기 때문에 크게 평강을 누립니다"(사54:13).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올꼬 나의 도움이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께로서다”
 (시121:1) 말씀대로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도움을 받는다고 선언한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23:1) 말씀대로 주님이 나의 목자 되셔서 나를 언제나 인도하시기에 나는 그 어느 것에도 부족함이 없다고 선언한다
◈ 그(그리스도)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사53:5) 말씀대로 나는 치유함을 받고 건강을 누린다고 선언한다.
◈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세를 주었으니.(눅10:19) 말씀대로 나에게 예수의 이름으로 마귀와 귀신들을 짓밟아 버리며 그것들의 모든 역사를 제압할 수 있는 권세가 있다고 선언한다.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또 내 영혼을 지키시리로다.(시121:7) 말씀대로 나는 모든 환난을 면케 되고 악에서부터 보호를 받고 있다고 선언한다.
◈“여호와께서 자기백성에게 힘을 주심이여 여호와께서 자기백성에게 평강의 복을 주시리로다”(시29:11) 말씀대로 나는 날마다 넘치는 힘과 평강의 복을 받고 있기에 나의 하는 일이 잘 된다고 선언한다.
◈“날마다 우리 짐을 지시는 주 곧 우리 구원이신 하나님을 찬송할 지로다”(시68:19) 말씀대로 나는 하나님께서 매일 짐을 져주시는 복된 삶을 누린다고 선언한다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9:8) 말씀대로 나는 모든 하나님의 은혜를 넘치게 받고 있다고 선언한다.
◈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요일5:4) 말씀대로 나는 하나님께로서 난 자이기에 세상을 이기는 자요 믿음으로 세상을 이긴다고 선언한다.